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하루

울산 장생포 모노레일타고 고래마을까지 신나게 달려요```

by 저니짱 2022. 6. 30.
300x250

안녕하세요

저니~입니다

울산에 모노레일이 생겼다고

말 만들었는데요

오늘 드디어 시승하게 되었네요

 

가격과  운영시간입니다

매주 월요일은 휴장이라니

확인 후 출발하세요

울산시민은 할인 아니고

울산 남구 주민 관련 증명서

소지자에 한해 50% 할인입니다

잠깐만 남구 주민 하고 싶었어요~

 

울산 장생포 모노레일

울산 장생포 고래박물관과 

같은 매표소를 이용하고 있으니

주차도 장생포 고래박물관

하시면 됩니다

그 말인 즉! 일찍 오셔서

고래박물관도 함께 보시면

더욱 좋다는 것!

하루 종일 장생포에서 고래와의

추억을 만들어 보세요~

지루할 틈이 없네요

 

 

 

울산 장생포 모노레일

 

 

이모티콘 옆에 있는 것이

모노레일 외관입니다

저는 뚜껑이 없을 줄 알았는데

통이더라고요

내부는 9명 정도 탈 수 있어요

변덕스러운 날씨였는데

에어컨이 있어서 

내부는 쾌적했습니다

 

 

모노레일 내부

 

 

벨트는 이렇게 가로로 한 줄

이거 안전한 거 맞죠?

 

 

모노레일벨트

 

오빠 달려~ 

아니고요

모노레일이 달려요~

빠르지는 않지만 뭔가 

무섭기도 한데

견딜만해요 

산업도시 맞네요

공장 굴뚝이 보여요

 

울산 모노레일

 

고래바다여행선이 보이네요

장생포에 올 때마다

다음에는 고래바다여행선을 타자!

아하하하

오늘은 날씨가 흐려서

운행을 안 한데요

신기합니다 

올때마다! 어쩜...

 

 

울산모노레일

 

 

매표소와  모노레일 타는 곳이 보여요

매표소에서 모든 매표가 

이루어지고 있어요

매표 후 빨간색 롯데리아 건물

2층이 모노레일 타는 곳 입구입니다

매표소에서 왼쪽!

이렇게 위에서 보니 너무 잘 보여요

저는 키가 작은데

키크신분들은 정말 

더 잘 보이시겠어요

부럽습니다^^*

장생포 모노레일은 지상 3~5m 정도입니다

 

 

 

 

모노레일 매표소

 

갈림길이 나와요

돌아올 때는 반대쪽으로 

돌아오는 시스템입니다

 

 

울산 모노레일

 

멀리~ 울산대교도 보이고요

고래모형들도 많이 보이네요

 

 

모노레일에서본 울산대교

 

고래마을이 보이면 

내리셔도 되고 안 내리시고

그냥 한 바퀴 타셔도 됩니다

하지만 여기까지 온 거

내리시는 거 추천드려요~

사람이 사는 고래마을이 아니고

옛 고래마을이거든요

이곳 포스팅은 다음번에 

하도록 하겠습니다

 

 

모노레일 타고 장생포 고래마을 도착

 

 

장생포 고래마을에 도착하면

모노레일은 멈추고요

내리실 수 있습니다

후~딱 내리시라고 했죠^^

 

그럼 갈 때는 어쩌라고?

다시 이곳으로 오시면

돌아 나오는 빈 모노레일을 타고 

오셨던 방향으로 돌아가실 수 

있으니 걱정은 ~ 넣어두세요^^*

빈 좌석이 있으면 탈 수 있다니

주말에만 조금 불안하네요

 

안 내리면 현대미포조선 및 바다를 

더 구경하시다가 처음 위치로

가서 내리시게 됩니다

 

모노레일의 속력은 빠르지도 

느리지도 않았어요

처음에만 조금 무서웠지

타다 보니 익숙해지더라고요

속도는 제로입니다!

 

갈 때는 장생포 앞바다로 돌아서

출발했지만 올 때는 

직진으로 오기 때문에 빨리 도착해요

 

 

속도가 제로라니?

하시는 분은 저니 짱의 내일은 실험왕 38권

리뷰를 확인해 주세요~

이게 여기서 쓰이게 될 줄은 몰랐네요

포스팅을 하다 하다 세상의 모든 이야기들을

올릴 것만 같네요

참으로 다양하고도 잡다합니다^^

 

 

https://inonstop.tistory.com/entry/%EB%82%B4%EC%9D%BC%EC%9D%80-%EC%8B%A4%ED%97%98%EC%99%95-38-%EC%86%8D%EB%8F%84%EC%99%80-%EC%86%8D%EB%A0%A5

 

내일은 실험왕 38 속도와 속력

안녕하세요 저니 짱입니다 내일은 실험왕 38 속도와 속력 편입니다 속도? 속력? 비슷한데... 뭐가 다르더라 아이가 읽기 전에 재빠르게 읽었습니다 속력: 단위 시간 동안 물체가 이동한 거리!  이

inonstop.tistory.com

 

다음에는 장생포  고래마을에서의

소소한 이야기들을 포스팅할게요

바이바이~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