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과 먹방

아이스팝 얼려먹는 과일 아이스바

by 저니짱 2024. 8. 19.
300x250

 

안녕하세요

저니 입니다

 

아이스팝

얼려먹는 과일 아이스바 입니다

 

아이들용 같은데

어른이 먹어도 맛있어요

 

아아스팝

 

태국왕실에서 관리하는

농장에서 수확하는 과일로 

만들어졌다고 해서 더 궁금했네요

 

300x250

 

과즙도 풍부합니다

영양정보 입니다

 

아이스팝 영양정보

 

사은품으로온

트위스트 앤 드링크는

니맛내맛 모르겠더라고요

유통기한은 임박이고

저희집에서는 인기가 없어서

받았지만 

짐이되었어요

 

하지만 본품은

재구매 요청이 들어왔어요

아이가 맛있다고 합니다

저도 맛있네요

특히 망고와 패션후르츠가

새콤하고 진한맛으로

망고과일이 그립지 않더라고요

 

아이 과일 아이스바

 

종류

딸기

망고&패션후르츠

두가지맛 입니다

 

저희집은 

망고&패션후르츠의 승리 입니다

 

배송은 녹아져있는 액체상태고

섭취는 얼려야해서

배송오자마자 먹을수 없어요

냉동실에서 하루를 기다렸더니

잘 얼어있었습니다

 

얼려먹는 아이스팝

 

 

뜯기 편하게 되어 있습니다

돌려서 뜯고 꺽고난뒤

살살 밀어올리면 됩니다

 

얼려먹는 아이스팝

 

퍼석퍼석 얼음맛이 아닌

쫀득하고

부드러운 과일맛이 주를 이루는

얼려먹는 아이스팝

이제는 이걸로 정착해야 하나 싶습니다

 

과일 아이스바 아이스팝

 

가격은 각6개 1박스에

만원전후로 

할인에 따라 조금씩 다르답니다

 

저는 할인할때 구매했는데

지금은 또...정상가네요

그래도 아직 더우니 

한번더 구매각! 

맛있는 아이 아이스크림

얼려먹는 과일 아이스바

아이스팝이였습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