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과 먹방

슬라임의 땅콩크림 소보로 / 메이플스토리 빵

by 저니짱 2022. 8. 25.
300x250

안녕하세요

저니입니다

 

어제부터 먹고 싶은걸 

참은 

슬라임의 땅콩크림 소보로

 

슬라임의 땅콩크림 소보로

 

저는 소보로을 좋아하거든요

위에 부분이 제일

맛있죠^^

 

 

소보로빵

 

아침 대신 빵이라

아이랑 나눠먹었어요

어제 자기는 혼자 먹었는데

흠...

 

 

소보로빵

 

반뚝 하니

땅콩크림도 들어있네요

달콤한 땅콩크림도 좋아하지만

 

같이 먹으니

소보로빵 특유의 맛이

땅콩크림맛 때문에

잘 느껴지지 않아서

저는 조금 아쉬웠어요

 

 

300x250

 

아이는 어제 먹은 딸기맛빵보다

훨씬 맛있다고 하네요

어제 꺼는 너무 달았데요

 

그리고 

이제 빵보다 이게 더 중요하죠

저는 빵이 더 중요해요

비틀...

이역시 뭔지 모르겠어요

 

 

비틀

 

아이가 

고슴도치가 엄마 닮아서

귀엽다는데...

 

고슴도치도 자기 엄마를

귀여워하나 봐요~^^*

 

제가 먼저 말해야 하는데

늦었네요

"네가 더 귀엽거든!"

 

빵이 유행이라 

사 먹다 보면

어느새 빵빵해진 배를 

볼 것만 같네요

 

 

 

메이플 스토리빵이

이런거라네요~

아이가 먹은 핑크빈의  딸기 카스테라

입니다

 

 

메이플스토리빵 / GS에 많이 있어서 인기 없는빵인줄...

안녕하세요 저니입니다 물 사러 들어간 편의점에서 아들이 다급하게 부르네요 " 이게 이렇게 많아~" 저는 보고도 멀뚱멀뚱 뭔지 몰랐네요 "뭐" 라고 물었더니 "메이플 스토리 빵인데 이거 포켓몬

inonstop.tistory.com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