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과 먹방

서울우유 흰쌀...흰쌀 우유 그 난해함

by 저니짱 2022. 8. 26.
300x250
300x250

안녕하세요

저니입니다

 

운동하자~

나가서는

편의점에 다녀왔어요

 

저녁을 먹었음에도

뭔가 허전하다나 뭐라나

 

커피를 마시려다 

2+1의 매력에  빠져서

 

서울우유를 구입했어요

흰쌀...

 

 

 

서울우유 흰쌀

 

 

국산 쌀 분말로 건강하게

국산 아카시아 벌꿀로 달콤하게

뭔가 더 고소할 것 같네요

여기까지는요

 

 

서울우유흰쌀

 

영양정보 보다가

당류 26% 에 깜짝 놀랐네요

 

이미 저는  100%를 넘어선 것 같은

하루였거든요

 

서울우유 흰쌀 영양정보

 

남편이 옆에서 딸기우유를 마시길래

딸기우유를 보니 30%네요

지방은 딸기우유가 절반이라는 것도

함정요~

 

뭔가 배신당한 느낌요

쌀분말로 

건강하며?

 

서울우유 딸기 영양정보

 

그러면서도  옆에서 쿡 찔러주는

초코파이를 거부하지 못하는

저는 정 있는 여자네요

 

 

우유와 초코파이

 

몸한테 살짝 미안해서

초코파이 영양정보를

훔쳐봤어요

 

 

 

어머나~ 

초코파이를

누가 지구 한 바퀴 돌아야 한다고

했을까요?

당은 14% ,  칼로리는 더 낮네요

오해해서 미안하다

 

 

오리온 초코파이 영양정보

 

오랜만에 초코파이 먹으니

너무 맛있었어요

 

이래서 계속 나오고 있나 봐요

 

하. 지. 만.

서울우유 흰쌀

오래 나오지 못할 맛이네요

입맛은 다 다르지만

아침햇살에 물 타고 설탕을

더 넣은 느낌이랄까요...

 

아들과 저는 다 마시지 

못하고 

아빠에게 패스~~~

했습니다

 

여보 미안해

나도 다 먹고 싶지만 

도저히 안 되겠어...

 

남편은 먹을 때만 제 편인 것 같아요

맛없다면서

먹어주더라고요

 

맛이 궁금하셨던분이라도

비추하고 싶어요

 

좋아하시는분께는 

실례가 되겠지만

" 맛도 안 보고 출시 한거야"

라고 외쳤거든요

잠깐 서울우유 회장님으로

빙의한것 같아서

쉿! 했습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