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과 먹방

불닭볶음면 까르보 맵찔이도 맛있게 먹는 방법

by 저니짱 2023. 9. 5.
300x250

 

불닭볶음면 까르보

 

안녕하세요

저니 입니다

 

아이가 먹고 싶다고한 

붉닭볶음면 까르보

예전에는 저도 매운거 

엄청은 아니여도 먹으려고 

노력했는데

이제는 그것도 안되네요

특히  요즘 나오는 매운음식은

예전의것들과 비교도 안될만큼

맵더라고요

 

자칭 맵찔이가 되었습니다

 

 

붉닭볶음면 까르보

 

붉닭볶음면은 진짜 매운데

까르보는 덜하다...

글쎄요

이제는 느매?

느끼 매콤?

저는 이거 그냥 먹으면

맵지~ 느끼하지는 않더라고요

저번에는 살짝 얻어먹었지만

이번에는 

용기내어 반반싹 먹자고 했습니다

 

불닭볶음면 까르보 

영양정보

반반씩 먹었으니

235칼로리를 먹은거네요

 

300x250

 

불닭볶음면 까르보 영양정보

나트륨 함량은 생각보다는 낮았어요

저는 소스를 3분의1정도만

넣었으니 더 낮게 먹었네요

 

붉닭볶음면 나트륨 함량

 

오픈하면

까르보 분말스프와 

액상스프가 있어요

 

꺼내고 

면에만 물을 붓고 4분 

기다려야 합니다

 

붉닭볶음면

 

물붓고 기다리는동안 

액상스프를 위에 얹으면

조금 더 깊은맛을

느낄수 있다고해서

얹어두었어요

 

4분뒤

뚜껑위에 콕콕콕

삼각형에 구멍을 젓가락으로 뚫고

물을 버려주세요

 

까르보 불닭볶음면

 

제가 열심히 준비를 하는동안

아이는

스트링 치즈를 찢어주었답니다

2+1하는 스트링치즈

3개를 모두다 찢었어요

 

스트링치즈

 

액상스프

3분의 1반 넣고 비벼주세요

나중에 첨가해도 되니

맵찔이 동지분들

제발 처음부터 무리하지 마시길

저는 여기까지 입니다

 

액상스프 넣고

가루스프도 넣으세요

 

붉닭볶음면 까르보

 

반반씩 덜어서

저는 스트링치즈 그대로~

면과 같이 먹어주었어요

씹히는 맛도 있고

적당한 맛있게 매콤하니

먹기 좋더라고요

 

불닭볶음면 스트링치즈

 

아이는 

스트링치즈를 얹어서

전자레인지에서 30초 돌렸습니다

그리고 마구 비벼서 

먹더니

진짜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한번 먹어보라고 하는데

이게 큰컵인데

나누니 

양이 얼마나 적던지

그냥 다 먹으라고 했어요

 

불닭볶음면 까르보 스트링치즈

 

스트링치즈가 신의한수!

액상스프는 알맞게 조절하시는거

추천드립니다

 

불닭볶음면 까르보

나도 먹어봤지!

할수있을만큼 먹어보았네요

 

포스팅하다보니

침샘자극하는 생각나는 매콤한 

맛있음이네요

이래서 인기있나봐요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