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과 먹방

보름달 빵 / 아줌마~ 보름달 주세요

by 저니짱 2022. 7. 11.
300x250

안녕하세요

저니~입니다

 

포켓몬빵들을 포스팅하면서

보름달도 꼭 하리라

다짐을 했네요

저의 최애 빵! 보름달입니다

지금은 아니고 고3 때네요

 

고3 때 도시락을 2개 싸야 했는데

무겁기도 하고 귀찮아서

엄마에게 돈으로 달라고 했어요

엄마한테는 식당 간다 하고

매점에서 보름달 하고 우유를 자주 

사 먹었어요

 

4교시 종소리가 울리기 전에 발은

의자 밖으로 나가야 하고

선생님 인사~ 끝나면

선생님 바로 뒤로 달려야 합니다

 

저는 앞자리죠

아하하하하~~~

달리기는 자신 없는데

이런 때는 또 총알같이 뛰었네요

 

지금은 뛰지 않아도 이렇게

마트 매대에서 만날 수 있지만요

 

 

보름달

 

뭔가 바뀐 것 같은데

뭐가 바뀌었는지 모르겠어요

그렇게 먹었건만 ㅠㅠ

핑크가 아니였던것만 확실하네요

 

영양정보입니다

그때는 거들떠도 안보던 정보지만요

 

 

보름달 영양정보

 

모양은 여전하지만

크기는 작아졌어요

제가 더 커버려서 그런 건지...

 

 

보름달빵

 

 

속도 딸기 크림으로 바뀌었네요

저는 그냥 크림이 좋은데...

 

 

보름달빵

 

 

예전이나 지금이나 촉촉하고 

맛있네요

며칠 전 다른 마트에서 찾다 보니

보름달이 아니고 둥근달도 있더라고요

이제 보름달 안 나오나.... 실망했는데

 

300x250

 

아이가 엄마 좋아하는 빵 여기 있다고

알려주네요

반가웠어 보름달~

이제는 예전처럼 자주 찾지는 않지만

계속 나와줬으면 좋겠어요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