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과 먹방

바나나 파프리카 들어보셨어요? 맛도 업!

by 저니짱 2022. 7. 16.
300x250

안녕하세요 

저니~입니다

 

오늘은 이상한 파프리카를 들고 왔어요

홈플러스에 가니 세일을 하더라고요

미니 파프리카는 봤는데

이건 처음입니다

 

달다고 적혀 있었어요

이름도 바나나 파프리카, 트레벨리 파프리카

고추파프리카, 롱 스위트 파프리카 등등

여러 가지 이름으로 불리던데

바나나가 제일 그럴듯해서 제목은 

바나나 파프리카로 해봤네요

 

 

바나나 파프리카

 

파프리카 좋은 건 다 아실 테고

색별로 좋은 점이 있다는 것도 

아실 테지만 

그래도 고르실 때 조금 도움이 되자면

빨강은 심혈관계와 면역

노랑은 시력 개선

초록은 다이어트

주황은 피부 노화

에 탁월하니 나와 맞는 색을 골라오세요

저는 면역과 시력 개선입니다

 

 

바나나 파프리카

 

잘 씻어서 씨를 빼내야 하는데

씨도 얼마 없어서

손질이 일반 파프리카보다 매우 쉽네요

파프리카 손질 시 심을 많이 버리실 텐데

심에는 항산화 성분인 폴리페놀이 

가장 많이 들어있는 부분이니

손질하시면서 드세요~

고생한 당신 꺼! 저는 제 거!

다른 건 가족들과 사이좋게 나눠먹어요

 

 

바나나파프리카

 

그럼 왜 바나나 파프리카인가?

바나나 파프리카는 골다공증 예방을 도와주는

비타민 C 가 일반 파프리카보다 

풍부하다고 하네요 철과 아연, 엽산까지요

2배라고 하니 같은 값이면 바나나 파프리카

해야겠어요

 

300x250

 

 

맛은 일반 파프리카보다 훨씬 달아요

와~ 인생 파프리카 해야겠어요!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