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과 먹방

노브랜드 마라탕면 ] 상상하셨던 비주얼 일까요?

by 저니짱 2022. 7. 9.
300x250

안녕하세요

저니~입니다

 

노브랜드에서 사 온

마라탕면

가격은 2천 원 초반대입니다

 

가스레인지에서 바로 조리하는

식품이라 신기하기도 하고 곧 있을 캠핑에

미리 먹어보고 사가자는 아주

합리적인 이유로 구입했네요

흠흠흠...

 

 

 

노브랜드 마라탕면

 

노브랜드 마라탕면

영양정보

한 끼에 이 정도 괜찮네요

나트륨만 빼면요 

이거 먹고는 이제 소금 끝내야!

 

 

노브랜드 마라탕면 영양정보

 

 

아쉽게도 전자레인지 및

인덕션은 사용불가입니다

꼭 확인해야 하겠죠

불꽃이 막 튈 수도요!

 

 

 

노브랜드 마라탕면 조리 주의사항

 

그럼 어디에 가능하냐?

가스레인지와 하이라이트입니다

제 생각에 냄비만 바꾸면 

인덕션도 전자레인지도 

가능할 것 같은데 그런 말은 안 나왔네요

 

 

 

조리방법입니다

잘 안 보이는 곳에 작게 표시되어 있으니

찾기 어려웠어요

처음인데 말이죠

소스는 적당하게 첨가하여 나트륨을 조절하라고 하네요

 

1. 용기 내부에 표시된 선까지 물을 넣고 

   끓이기

2. 끓는 물에 면과 건더기를 넣고 2분간 끓인 후

불 끄고 소스 넣기

3. 소스를 잘 저어주고 기호에 맞게 고수 후레이크 

뿌려주기

 

노브랜드 마라탕면 조리방법

 

용기에 물을 끓여주세요

이 용기를 사용하기 때문에

인덕션과 전자레인지 불가입니다

 

 

노브랜드 마라탕면 용기

 

주의하셔야 합니다

맛 좋은 건더기와 고수 후레이크가 있어요

고수 후레이크는 제일 마지막이니 빼놓으세요

 

 

노브랜드 마라탕면

 

저는 대충 읽어서 ㅠㅠ

건더기와 면을 넣으라고 했길래

면과 맛 좋은 건더기와

고수 후레이크를 넣어버렸어요

앗!!!!

 

그래도 2분 더 끓이시고 

 

 

노브랜드 마라탕면

 

불을끄고 소스를 넣고 저어주세요

저는 소스의 1/5만 사용했어요

그 후에...

고수 후레이크를 취향껏인데

저는 이미 다 써버렸네요

 

노브랜드 마라탕면

 

어때요? 상상하시던 비주얼인가요?

저는 아니랍니다

맛도 보장드릴수가 없어요

마라탕 맛이 나는데 아닌 것 같기도 하고

무언가 많이 빠진듯해요

 

저랑 아들은 도리도리 고개를 흔들고

캠핑 장보기 목록에서

과감하게 제외를 시켰답니다

 

여기까지 실험적이고 도전적인

이웃님을 기다리고 있을

노브랜드 마라탕면이었습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