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달의 추천/강추아이템

까스활명수?까스활? -체했을때,더부룩할때 직방이죠! 급체 직방-생명을 살리는물 활명수

by 저니짱 2022. 3. 14.
300x250

안녕하세요
저니짱 입니다
속이 안 좋네요
치킨과 햄버거의 조합이
목에 딱 걸렸어요 ㅠㅠ
먹을 때부터 수상하더니
자려고 누우니 매우 속이 더부룩하고
목에 무언가 딱 걸렸네요



예전부터 종종 체해서
편의점에서 사 온 까스활명수를 찾았어요
보다가...
엥?
했네요
까스활은 또 뭐야?
부채표는 맞는데
이것도 짝퉁인가? 하고
일단 벌컥벌컥 했어요
이게 참 웃긴 게
까스활명수
뭔가 먹으면서 다 내려가는 느낌이랄까?
기분 탓도 있겠지만요
전 먹어본 여자니까~


다 마시고 의문점 추리합니다
안녕? 난 코난~
탐정이지 ㅡㅡ^ (요즘 우리 아이가 종종 하는 말요)
탐정 뭐 있나요
검색 검색입니다
초록색병에는
까스활명수라고 적혀 있네요
이건 또 무엇????

알고 보니 초록은 약국 판매용 (일반의약품)
제가 먹은 파란색 까스활은 (의약외품)
이라고 하네요
아....
갑자기 효과가 줄어든 것 같아요
그래서 인터넷에 파는건 모조리 까스활이 였나봐요



약제가 더 들어 있는 초록이라고 합니다
까스 활명수의
쭉 내려가는 이 기분은 탄산이요
활명수의
주 성분은 한약재라고 하네요
오랜 시간 사랑받는
그 효과가 한약에서 나온 힘 인가 봐요
어린이와 임산부는 먹으면 안 됩니다

또한 급체했을 경우 마시면 효과적이나
만성으로 더부룩하시고
체한 느낌이 계속되시는 분은
반드시 진료 후 약 복용하셔야 하는 거예요^^

까스활명수도 1일 3회 복용이라는데
저는 급체일 때 1회의 복용만으로도
늘 큰 효과를 얻네요^^

구역, 구토, 식욕부진에도 먹는다니
오늘 새롭게 보았네요

이웃님들은 체하지 마시고 ㅠㅠ
체했을 때는
까스활명수 추천드려요^^
까스활도 괜찮네요
부채표가 맞습니다~




활명수 검색을 해보다
전반적 제품이 소개 되어 있는
활명수의 사이트가 있더라고요
이제는 나에게 맞는 활명수를 선택해서
먹어봐도 좋겠네요^^
상단 두번째 제품소개에 가면
제품소개가 너무 깔끔하게 되어 있네요
제가 적는것보다 보기가 좋아서
그냥 사이트를 통째로 가져왔어요

활명수...생명을 살리는 물이라고 하네요
우와~
이름 누가 지은?
대박이죠^^


http://www.whalmyungsu.co.kr/new/main.html

 

활명수, 생명을 살리는 물

 

www.whalmyungsu.co.kr


약국에서
미인활명수와
꼬마활명수를 사 둬야 겠어요.

우리집에 미인과 꼬마가 살아서...
맞아요
제가 꼬마 입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