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달의 추천/강추아이템

다이소 자외선차단 쿨토시 종류 및 가격 사용후기

by 저니짱 2024. 6. 30.
300x250


안녕하세요
저니 입니다
 
여름에 꼭 필요한
자외선차단 쿨토시
남편이 사달라고 하길래
생각해보니 
저도 좀 사야겠더라고요
 
왼팔과 오른팔
기미를 봤더니
왼팔에 기미가 확연하게
많이 올라와 있네요
 
30분씩 운전해서 출퇴근할때
토시를 껴야했어요
 
지금은 일하는곳이 바뀌어서
갈때는 택시
올때는 걸어오는중인데요
팔이 너무 따가워요
얇은 긴팔은 이제 더우니
토시로 갈아타야겠다
하고 한개 샀는데
지금까지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어요
 
따갑지 않고 오히려 
더 시원하네요
왜 선배님들이 
여름에 꽁꽁 싸매고 다니는지
알것 같습니다
 
우리 이웃님들에게는 
쿨토시 N일차 선배가 구매하고
사용해본 후기 알려드려요
 

다이소 자외선차단 쿨토시

 
저는 걸어다녀서
손가락에 거는형을 선택했어요
손등까지 덮여서 대만족 입니다
하지만 일하시거나
운전하시는분들은
손이 미끄러워지니
거는형은 추천드리고 싶지 않습니다
 

300x250

 
거는형 말고 
일반형으로 추천드려요
 
방문했던 다이소에
있었던 제품 가격별
찍어왔답니다
 
2,000원
남여공용
여성용이 있어요
사이즈는 크게 차이나지 않는것 
같습니다
 

 
 
제가 선택한 
거는형
저는 정말 편하게
잘 사용하고 있답니다
 
길이도 길어서
무조건 팔위에까지 다 덮혔어요
나시를 입으면
살짝 부족할듯하지만
나시만 입고 다닐일이 없는 일인입니다
 

다이소 손가락 걸이형 쿨토시

 
이건 남편 사줬는데
생각보다 신축성이
가장 없어서
답답한감이 있더라고요
원단은 가장 매끈매끈 했답니다
 

다이소 쿨토시

 
아동용 쿨토시
2가지 종류가 있었어요
냉감원단 사용해보니
오른쪽 아쿠아엑스 쿨링원사쪽이
훨씬 편하네요
아이들은 답답한거 싫어할테니
오른쪽 추천입니다
 

다이소 아동용 자외선차단 쿨토시

 
3,000원
남성용
여성용
남여공용
어른용은 3,000원부터
아쿠아엑스 쿨링원사 표시가
붙어있답니다
 

다이소 자외선 차단 쿨토시

 
5,000원
가격별로 남편 사줬는데
이게 제일 편하다고 하네요
 
블라인드 테스트로
가격을 말해주지 않았답니다
부드러운 원단을 통으로 재단하여
"밀착력" 이 뛰어나다고 
적혀있고
세탁해보니 봉재 또한 
가장 깔끔하더라고요
 

다이소 팔토시

 
남편이 뭘 좋아할지 몰라서
가격대별로 준비해서 줬는데
자주 사용하는거니
5,000원으로
통일할걸 그랬다싶네요
 
세탁후 금방 마르니
편한것만 찾아요
 
다이소 자외선차단 쿨토시
종류 및 가격
사용후기 포스팅이였습니다
 
무더운 여름
도움이 될만한 포스팅이였으면
좋겠네요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