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달의 추천/강추아이템

티타드 - 강추아님

by 저니짱 2021. 12. 26.
300x250

네이버나 인스타 보면

입에서 하루종일 냄새가 안나요 - 티타드 치약

머리가 어쩌고~ -티타드 샴프,트리트먼트 

나와요

음...저는 성분은 모르지만

이것저것 좋고 안좋은 성분은 빼고

좋아 진다니

구매 욕구 뿜뿜했어요

전성분 공개 되어 있고요

이것도 가격이 타 제품보다 저렴한건 아니죠

그래도 좋아진다 싶으면

구매하게 되어 있어요

비싸도 정착하고 싶네요

근데...

이 아이도...

리뷰와는 좀...

치약은 다 사용해 봤는데

오히려 다른 치약보다 상쾌하고

그런거 없었어요

입냄새는 원래 거의 없어서...

자주 양치해요^^

쓰면서 느낀건 이것도 

나는사람은 날것 같다라는 추측이 들었네요

 

샴푸와 트리트먼트는 계속 사용중이고

저희집은 저것만 쓰지는 않아요

인기가 없어요...

향도 그닥 - 좋다는느낌 없이 그냥...

그리고 트리트먼트는

광고와는 다르게

전혀 좋다는 느낌이 없네요

 

맞는분은 맞겠지만

저의 솔직리뷰는

만족도가 

가격만큼 광고만큼은 아닐것 같다는

생각이 들면서

광고비=가격 인가?

가격=좋은거 아닌거 맞네요

 

다음번에는 잘 맞는걸 만나고 싶어요

일단 있는거 먼저 소진소진 해야겠네요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