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달의 추천/강추아이템

크리스탈 바디 데오드란트 무향 스프레이 트래블 스틱

by 저니짱 2024. 6. 13.
300x250

안녕하세요
저니 입니다
 
크리스탈 바디 데오드란트
무향
스프레이형과
트래블 스틱형
두가지 동시에 구매했어요
묶음판매하고 있더라고요
  

크리스탈 데오드란트

 
니베아 데오드란트
파우더향 냄새가 너무 독해서
뭐쓰지...했더니
지인이 추천해준
크리스탈 미네랄 데오드란트 스틱
지금까지 이런 형태의 제품은
사용해본적이 없어서
생소했지만 구매해보았어요
 

크리스탈 데오도란트 스틱

 
지인에게 사용방법을 들었을때도
생소했는데
제품 구매하고 사용법을 보아도
정확하게 알지 못하겠더라고요
 

300x250

 
가장 어려운말
충분한 횟수
몇번 왔다갔다해야 충분한건지 헷갈리네요
 
요리에 양념재료를
적당히 넣으라는말이 
어렵듯이
어쩌라는거야...
제가 두세번
세네번
문질러 발라봤어요
 

크리스탈 데오도란트 스틱

 
스프레이
두번정도 분사하면 되는데
정확한 지점에 분사하기 어려웠어요
줄줄 흐르는 불편함이 있어서
사용하지 않게 되네요
 

크리스탈 바디 데오도란트 스프레이 무향

 
스틱형을 
열어보면
정말 생소합니다
돌덩어리같이 생긴게 
나온답니다
 
스틱형은 
전성분 : 암모늄 알룸
으로 단일성분입니다
 
내추럴미네랄 소금막이
모공은 막지 않고 땀의 악취를
제거한다고 합니다
천연성분이라 안전성이 높아
임산부들이 사용하는
제품이라고는 하는데
제가 임산부라면 겨땀패드를
선택할것 같습니다
 

무향 데오드란트

 
후기에 가면 극찬하는 
내용이 많고 
이미 유명한 제품이더라고요
저는 너무 늦게 알았네요
 
단점도 많이 존재하지만
그래도 또사고 또사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단점 : 잘못 떨어뜨리면 깨짐
          물 묻혀서 사용해야함
 
장점 : 땀냄새 안남
          무향
          잔여물, 옷에 얼룩을 남기지 않음
 

크리스탈 데오드란트

 
샤워직후에
사용하는게 가장편해요
그이유는 이 돌덩이에 물을 묻혀서
사용해야하기 때문입니다
촉촉한 상태라면 
훨씬 잘 발린다는것
 
불편하지만 매번 이렇게
물을 묻혀 살짝 털고 
원하는 부위에 문지르는데요
물이 발리는건지
제품이 발리느건지 
아리송해하면서 바르고 있답니다
오래사용할수 있는 악명 높은 제품이라더니
그말이 백번 이해가는 돌덩이 
줄어들지가 않아요
 
2번보다는 3번정도 발라주는게
좀 바른것 같더라고요
땀도 덜나고요
땀냄새케어지만 땀도 덜나는 제품
역시 땀은 심리전인것 같네요
뭘 바르고 왔다
생각하니 덜나는듯요
 
저는 냄새보다 
땀이 문제인데
어찌되었건 
개인적으로 땀도 덜났습니다
후기에 보니
안난다고 적어두신분도 있더라고요
 

무향 데오드란트

 
괜히 샀네가 아니고
사서 사용해보길 잘한것 같아요
" 나 데오드란트 뿌렸어~"
사방팔방 그 냄새를 뿌리고 다니는것보다
훨씬 좋은걸요
 
크리스탈 바디 데오드란트
스프레이
트레블 스틱
단점을 이겨내는 장점이 있는 제품
인기 있는 이유를 알것같습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