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달의 추천/강추아이템

큐티클 오일펜 공병 꿀팁 : 화장품 소분 포장

by 저니짱 2024. 5. 26.
300x250

안녕하세요
저니 입니다
 
요즘 유행하는
쇼츠에서 발견한 꿀팁
큐티클 오일펜 공병을 이용해
화장품은 소분하는 방법이랍니다
 

큐티클 오일펜 공병

 
이런것도 
공병이 나오는지 
몰랐네요 
쿠*에 검색하니 10개에 7천몇백원
하더라고요
당일주문 당일배송왔답니다
깜짝놀랐어요
 

300x250

 
내용물을
넣으려면 엄청난 
능력이 필요할것 같지만
정말 쉬웠답니다
 

화장품 소분

 
브러쉬쪽을
당기면 바로 빠지더라고요
원하는걸 넣고
다시 브러쉬를 끼우고
뒷부분을 돌려주면
브러쉬쪽으로 내용물이 나오는 원리랍니다
 
아마 큐티클 오일펜을 
사용해 봤다면
어떻게 나오는지 아실듯 해요
 

 
 
처음에 설명서가 
없어서 당황했지만
박스뒤에 사용법이 적혀있네요
워낙 쉬워서 
설명서까지도 필요없는듯 합니다
 
해보면 쉬운데
처음은 늘 어리둥절이죠
 
넣을때 
이렇게 넣어도 안됩니다
(가득 넣지 말기)
뚜껑으로 막 흘러 넘쳐요
용액이 아니라 너무 다행이였네요
 
저는 선크림을 넣었답니다
 

 
 
이정도까지만 
넣어야함
다음은 파운데이션을 넣었어요
 

파운데이션 소분 용기

 
마지막은 
아이크림을 넣었어요
 
뚜껑을 잃어버려서
호일로 감아뒀는데
여기 넣으니 딱 좋았습니다
 

화장품 소분

 
10개 들어있어서 언제 다쓰나 했는데
금방 쓰겠는걸요
 
생각보다 적게 들어가지만
그래서 가지고 다니기 좋아요
 

화장품 소분

 
더이상 들어가지 않을것 같은
작은파우치 안에도
쏙 들어갔답니다
 
선크림은 시간이 지나면
효과가 떨어진다고 하잖아요
퇴근할때 걸어오는데
빠르게 쓱쓱 발라야겠습니다
 
이제는 타는게 무서운게 아니라
기미가 무섭거든요
 
큐티클 오일펜 공병 꿀팁
쇼츠보길 참 잘했습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