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과 먹방

울산 북구 호계 점심특선 맛집 아씨부뚜막

by 저니짱 2024. 1. 29.
300x250

안녕하세요
저니 입니다
 
울산 북구 호계
점심특선 맛집
아씨부뚜막
정말 잘 먹고 왔답니다
 
신천동 코끼리시장 안쪽에 
위치하고 있는데 주차장이 있어서
걱정없이 들어갔답니다
 

울산 북구 호계 맛집 아씨부뚜막

 
오늘의 선택은
점심특선 보쌈정식 입니다
12:30~14:30 까지 
점심특선이 적용된답니다
 

300x250

 
낙지볶음
낙새
낙곱새
도 있어요
메밀막국수는 지금은 추워서
잠시 쉬는중
아이는 열이 많은지
추워도 차가운걸 좋아하네요
일단 다음에 와서 먹기로 했어요
 
메뉴 및 가격
 

아씨부뚜막 메뉴판

 
점심특선외 에도
맛있는 메뉴들이 정말 많답니다
마늘 보쌈 
낙지 보쌈
보쌈
산낙지 연포탕
기운 팍팍 날것 같아요
 

울산 북구 신천동 맛집 아씨부뚜막

 
매장 내부가 정말 예쁘더라고요
아기자기 꾸며놓으셨네요
사진은 매장의 
1/5도 안된답니다
정말 넓고 쾌적한데
다 찍어오질 못했습니다
 

아씨부뚜막 내부

 
추운날이라
따뜻한물 주셨는데
아이가 차가운물 원하니
차가운물도 친절하게
가져다 주셨어요
 
소문난 맛집에
가성비 점심이라
친절할것이라는 생각은
살짝 내려두었는데
저의 생각이 짧았네요
소문나는데는 이유가 있습니다
 

아씨부뚜막

 
보쌈정식 3인
정말 넉넉하고
맛있었어요
보쌈도 맛있는데 샐러드와 잡채가
입맛 확 돌게하더라고요
후다닥 먹어버려서
잡채 더 달라고 했더니
더 주시면서 모자라면 
더 달라고 하라고 하시더라고요
두부랑 미역줄기도 
더 먹은건 안 비밀
 

울산 북구 점심특선 맛집

 
보이시나요
뜨끈~하게 도착한 
된장찌개
해물된장찌개라 조개와 꽃게가 
들어있네요
맵지 않은 얼큰하고 달큰한맛에
아이가 푹 빠져 버렸답니다
친구랑도 오고 싶다면서
한식 좋아하는 친구를 
생각해 보는것 같았어요
된장찌개 포함인 점심특선
너무 칭찬해
 

울산 북구 신천 점심특선

 
정갈한 보쌈에
질기지 않은 무말랭이
찰떡궁합 입니다
 

울산 호계 점심특선

 
친절한 사장님
맛있는 음식에
나오면서 90도 인사해버렸네요
일인 만원인데
저는 이 돈 주면 
이렇게 못 만들어 줍니다
그 고생스러움을 알게 되어서
더 감사했네요
 
매주 월요일은 아쉽지만
휴점이니
휴일빼고 많이 많이 이용해보세요
 

울산 북구 신천 점심특선 맛집

 
울산북구호계 점심특선 맛집
아씨부뚜막
가성비 대박 맛있고
친절한 식당 
재방문은 당연합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