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과함께 끄적끄적

울산 북구 정자 유명한 곽암카페 달라진 모습

by 저니짱 2023. 12. 15.
300x250

 

안녕하세요

저니 입니당

울산 북구 정자 

유명한 곽암카페 입니다

바로 앞이 바다라

커피한잔 하고 산책하기도 너무 

좋은곳이지만

특색있는 카페라 남녀노소 좋아하는곳이죠

 

곽암카페

 

오랜만에 방문했더니

곳곳이 달라져 있더라고요

뭔가 상업적인 시설이 늘어난것 

같다 

라는 느낌은 피할수가 없었네요

 

300x250

 

지하

1층

테라스

로 크게 나뉠수 있습니다

특히 1층에는 카페 뿐만이 아니라

곽암펫정원과 

갤러리가 있어서

재미와 문화를 함께 즐길수 있답니다

 

울산 곽암카페 층별 안내

 

지금 갤러리에서는

울산애니원고 재학생의

우리가 바라보는 울산의 축제 

에 대한 전시가 있는데요

학생들의 작품이지만

정말 대단하더라고요

12월29일까지 전시중이니

방문하시면 꼭 보고 가세요

미소가 절로나기도 하고

감동이 밀려오기도 하네요

모든 학생에게 박수를 치고 싶습니다

 

울산 애니원고 전시회 곽암갤러리

 

 

아이들이 너무도 좋아하는

오리가족은 

내부에 있어요

아이들이 많이 오니 작은 오락기들도

없었는데 생겨났네요

별스타그램에서 오리가 있어 

유명한 카페가 바로 곽암카페랍니다

 

울산 오리 카페

 

카페 내부에

사진인화해주는 곳 

등등 여러 상업적 판매부스가 

생겨났더라고요

커피 마시러왔다가

지갑 탈탈 털리겠어요

 

1층 외부로 나가면

돼지 3형제가 있답니다

가자 마자

쳐다 보는 눈

아... 그 눈

 

울산 돼지있는 카페

 

아...

알아들었어 

니 눈!

 

울산 동물있는 카페

 

다 줬는데

ㅋㅋㅋ

모자랐나봐요

먹이는 1,000 원 입니다

 

울산 돼지 있는 카페

 

크리스마스 트리는

한켠에 작게 준비되어 있더라고요

큰 트리가 보이는 통창이 있는 카페는

오다가 봤는데

라베르판지 트리가 

정말 정말 크더라고요

 

라메르판지도 

울산 북구 정자 카페로

정말 유명하죠

 

 

울산 북구 정자 카페 빵이 빵빵한 <라메르판지>에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저니 입니다 울산북구 정자 바다 라인따라 대형커피숍들이 줄지어 있는데요 주말에는 사람이 너무 많아서 발 붙이기도 힘든 라메르판지 평일에 여유있게 다녀왔습니다 매번 차로

inonstop.tistory.com

 

 

울산 곽암갤러리 카페 트리

 

 

어린아이가 있어

동물을 좋아한다면

곽암카페

크리스마스에 맞추어 대형트리를 

보고 싶다면 

라메르판지를 선택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곽암카페 ㅡ울산커피숍추천ㅡ곽암아트갤러리 까지!

안녕하세요 저니짱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곽암카페이자 곽암아트갤러리 입니다 저는 카페인 줄 알고 들어갔다가 어머 낫! 이런 곳이 하고 놀랐네요 울산 오 실 일 있으신 분은 정말~~~ 다

inonstop.tistory.com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