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과 먹방

울산 북구 송정 맛집] 두끼 - 떡볶이&마라탕 무한리필 가성비 최고

by 저니짱 2023. 4. 10.
300x250
두끼 이벤트

 
안녕하세요
저니 입니다
 
맛있는 한끼~
아니고 
두끼
두끼는 떡볶이 무한리필!
이라고 생각했는데
몇번 방문하니
두끼는 맛있는거 무한리필!
 
집에서 가까운 울산 송정점 두끼
송정점 두번째 방문
체인이라 이미 다른점 방문해봤죠
 
오랜만에 갔더니
이벤트까지 하고 있네요
4등만 걸려도 좋겠다
해놓고는 아직 참여안했어요
4월30일 까지니
어서해야할듯...
해야 걸리는거죠
 
 

두끼 이벤트

 
참여방법은 여기
저도 한번더 숙지...
먹느라고 사진이 많이 없어서
어쩌나...싶기도 함
 

300x250

 
 

두끼 메뉴 및 가격

 
맛있는 두끼 
메뉴 및 가격
정말 가성비 좋죠
추가메뉴도 보이고
포장도 있어요
컵밥까지!
아이들 간식으로도 너무 좋을듯 합니다
 

두끼 울산 송정점

 
들어가자마자
손님들로 꽉 찬
두끼 울산 송정점
평일 오후 7시쯤이였는데
손님이 너무 많아서
겨우 한자리 차지했어요
가족들도 많았지만
학생들끼리도 정말 많이 
왔더라고요
돌아가는 손님
기다리는 손님
두끼의 인기가 대단하네요
 
8시 정도가 되니 한산해짐
바빠도 직원분들 모두 
친절하셔서 만족도 상승하는
울산 송정점 두끼
 
 

두끼 마라탕

 
두끼가 진화했기 때문일까요?
바로바로
학생들이 좋아하는
마라탕까지 즐길수 있기때문
마라탕을 g당 받는 
마라전문점과 다르게
무한리필이 되는점과
냄비를 바꿔서 떡볶이로 마무리
해도되니
두끼가 인기일수밖에요
 
두끼는 학생들을 사랑하는듯
 

두끼 이용밥법

 
두끼의 이용방법
처음에는 조금 생소했으나
이제는 너무너무 쉬운
두끼의 이용방법
냄비도 교환가능하니 더 좋은 두끼
그래도 
너무 많이 떠서 남기면 안된답니다
다 충분하게 공급되니
먹고 또 덜어 드세요
 

두끼 황금레시피

 
두끼의 황금레시피
모두다
한번씩 다 먹고 싶지만
아직 다 먹어보지 못함
소스통에 원하는만큼 소스를
담아오면됩니다
 
어떤분들은
두끼 나만의 레시피
추구하시던데
저는 그냥 시키는데로 먹는편
조금아쉽다면
떡볶이에 카레 넣어도 
진짜 맛있는데
카레소스 없는게
쬐끔 아쉽네요
 

두끼 마라탕

 
대세를 따르는건가요?
마라소스 들고왔어요
오~ 
전문점처럼 맛있어요
양도 가격생각 안하고
먹고싶은거
푸근하게 담아왔네요
 

두끼 튀김

 
그리고 매울때는
튀김으로 입을 달랠수도 
있었어요
많다고요?
다 먹었어요
아하하하
 

두끼 오뎅

 
오뎅은 또 얼마나 맛있는지
요즘 500원 하는곳도
보기 어렵죠...
700원 정도가 기본가격인 
오뎅
오뎅만 잘 먹어도 본전인 두끼
 

두끼 데리마요 컵밥

 
컵밥을 빼면 아쉽죠
컵밥까지 알차게 먹었는데
사진은 없네요
이러다 이벤트 어떻게 참여하죠...
다시 가야할 두끼
 

두끼 라면

 
배는 부르지만
라면은 못 참죠
남편은 짜파게티 먹더라고요
위대합니다
종류별로 빙글빙글 
돌려 돌려~~~
아래에 라면 냄비도 있으니
맛있게 드세요
 

두끼 디저트

 
디저트는 생략이냐고요?
아닙니다
두끼는
부드러운 아이스크림
고소한 커피
톡톡쏘는 탄산이
무한제공되고 있답니다
 

두끼 주류

 
혹시 한잔하고 싶은 19세 이상
성인분들은
맥주,소주도 이용가능해요
 
 

두끼 디저트

 
저는 아이스크림과
커피
둘다 먹고 마무리 했습니다
 
언제먹어도 맛있는 두끼
가성비도 너무 좋아서
더 만족입니다
 

 
두끼 떡볶이 울산 송정점
지오타워 2층
건물내 지하주차장 주차가능함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