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과 먹방

울산 동구 빵 맛집 ] 대왕 고래 카스테라

by 저니짱 2023. 10. 16.
300x250

 
안녕하세요
저니 입니다 
 
울산 동구 빵 맛집
화정동 대왕 고래 카스테라
시장구경을 하다가 나오는길에
발견했어요
 
남편이 대만 카스테라를 좋아하는데
매장이 많이 없어져서
아쉬워 했습니다
여기는 울산의 고래라니
그것도 대왕이라니
그냥 지나칠수가 없었네요
 

대왕고래카스테라

대왕 고래 카스테라

메뉴 및 가격

일반 M/L 5,000/9,000
치즈 M/L 5,900/10,900
 

울산 카스테라 맛집

 
L 사이즈는 M 사이즈의 두배
가격은 낮췄어요
이래서 큰 사이즈 구입하게
되는것 같습니다
 

울산 치즈 카스테라

 
포장도 정말 깜찍합니다
봉지에 한번 더 넣어 주시니
조금더 안정감 있더라고요
포장이 예쁘니 
선물해도 좋을것 같더라고요
 

대왕 고래 카스테라 포장

 
브런치는 준비중
카스테라는 오리지날/치즈
우유 생크림도
따로 구매해서 먹을수 있어요
 

대왕 고래 카스테라

 
커피와 에이드도 있다는 사실
아메리카노가 1,500부터라
커피도 저렴해요
커피는 이미
다른 매장 커피가
손에 들려있었네요
 

대왕고래카스테라 커피
대왕 고래 카스테라

오리지날 대
집으로 고이 모시고 왔습니다
고래 그림이 너무 귀엽네요
 

울산 대왕 카스테라 맛집
카스테라 보관 방법

냉장보관 2일
냉동보관 한달 이내
 

300x250

 

예약 가능 

01045501878
 

대왕고래카스테라

 

맛 본 후기

저는 냉장제품을
전자레인지 15초~20초 정도
데워 먹었더니
더 폭신하고
부드러운 카스테라의 맛
느껴지더라고요
대*카스테라와는 조금 다른 느낌입니다
뭔가 우유의 맛이 더 나더라고요
그래서 우유 보다는 커피랑
어울릴것 같았어요
이날은 우유랑 먹어버렸네요
 

울산 동구 카스테라 맛집

포장하실때
포크와 칼
지퍼백까지 알차게 넣어주셔서
열면서 감동했네요
 

포크와 칼

 
저는 집이 북구라
대왕 고래 카스테라 먹고싶어서
동구까지 가지는 않을것 같지만
동구에 간다면 잊지 않고
포장해오고 싶은
울산 동구 특산품
대왕 고래 카스테라 입니다
 
특산품 지정은 아닌데
지정해 주고 싶네요
울산 동구 빵 맛집
대왕 고래 카스테라
귀엽고 맛있고 저렴하고 친절해요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