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운일상/티스토리

어제와 오늘 방문자수 폭등 티스토리 수입은?

by 저니짱 2022. 4. 15.
300x250

안녕하세요

저니짱 입니다

어제 카드 연회비 내지마세요

글을

카카오뷰에도 

올렸거든요

그리고 나서 자고 일어나니

조회수 무엇?

제목이 너무 자극적이였나봐요

조회수가 많아도

애드센스 수입이 오르는건

아니더라고요

도대체가 알수 없다 

입니다

그래서 별 기대 없었는데요

오늘도 지속적으로

그 글이 많이 조회 되고 

있어요

감사하지만...

혹시나 저처럼 못 돌려 받으시면

어쩌나~

하는 생각도 드네요

그래도 돌려받으시는분들 

있기 바라는 마음 입니다

저희는 어제 4만원 아꼈다고

치킨까지 사먹었어요

쿨하게~~~

 

서론빼고(이미 많이했네요)

오늘은 좀 다르네요

현재 조회수 입니다 

그리고

 

300x250

오늘 현재까지 7.18

어제는 3.40

이네요 어제 방문수는 

4758-1362= ?

저는 빼기 안할랍니다

잠깐 산책 나갔다가

하삼동 커피 하나 들고 왔는데

커피값은 번것 같아서

너무 뿌듯해요

 

백조의 낙이랄까?

이웃님 덕분입니다

열심히 적는것도 이웃님덕이고요

 

맞장구 쳐주시고

늘 잘한다 칭찬만 해주시니

말이예요

 

사실 요양보호사 자격증 딸때도

남편은 왜 하냐고

닥달을 하셨는데

우리 이웃님들이 힘을 주니

남편에게 코빵구 날려줬어요.

근데 뭐 저도 엄마할때

왜 하냐고 난리쳐서

할말은 없습니다 

아무튼 또 다시 광고 크롤러 오류가

떠 있지만 ㅜㅜ

코빵구 날리고

하던대로 

열심히 하려고요

 

이웃님들도 승승장구 하시고

힘내세요^^

 

다음에 또 조회수 많으면

자랑할께요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