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운일상/메타버스

싸이월드 사진첩 복구

by 저니짱 2022. 4. 13.
300x250

안녕하세요

저니짱 입니다

며칠전 싸이월드 소식을 

알렸는데요

제 사진첩은 복구가 

안되어 있었어요

오늘보니 앱 옆에 1이라는

숫자가 보여서

열어보니

사진첩 복구가 되어있네요 

 

매일 다이어트인데

사실 말만하지 

안먹은적 없는요

희망회로인거죠...

저때도 그랬어요

매일 빼야지~

지금보니 제인생 제일

날씬하던 순간이네요^^

 

이래서 오늘이 제일 예쁘고

오늘이 제일 날씬하다고 

하는걸까요?

 

 

2008년 남해!

그대는 이런 사진이 유행이

아니였음에도

어디 주저 앉는걸 좋아했던것 

같아요

2007년 제주도...역시 앉아 있습니다

2008년 역시 앉아서...

의미심장한 멘트네요

사람이 많은관계로

못 앉았나봐요 

300x250

2007년 영상통화도 되고

셀카도 되는 칼라폰에

신난걸까요?

그때나 지금이나

얼굴이 중요 

얼굴없는 미녀 ㅋㅋㅋ

저때는 뭐가 다 신나나

봅니다

뒤에서 왜 저런건지 ㅡㅡ

친구들이랑

놀러간 사진들도 

많네요

그리운 사진들 ~

 

다시 누웠네요

여기서는 

정말 누울수 없었겠죠^^

사진들이

거의 다 웃고 있고

신이 났네요 

아주~

여기 

일한 추억들도 있네요

요즘도 저런걸 쓸까요?

나훈아 디너쇼라~

라운딩 하면서 

정말 잠시 봤지만

대단했었던 기억뿐이 네요

너무 열기가 ...

그래서 언른 문닫고 나왔어요

충격의 무대랄까?

멋졌다는 말 입니다

역시 한분이 저렇게 디너쇼를

하는데도

티켓 매진 이라는거는 

이유가 있는거!

오늘은 여기까지 

추억팔이 해봤네요

 

되돌릴수는 없지만

그래도 

보면서 신나요

 

싸이월드 있으신분

한번 열어보세요^^

추억을 선물해 줍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