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과 먹방

라멘집입니다. 울산 성안동 라면맛집

by 저니짱 2024. 5. 26.
300x250

안녕하세요

저니 입니다

 

울산 성안동 라면맛집

라멘집입니다.

친구와 다녀왔어요

 

라멘집입니다

 

더운날이지만

더운날이라 더 후루룩 뚝딱

먹고 싶기도 했거든요

 

300x250

 

영업시간

브레이크타임

 

라멘집입니다 영업시간

 

매장내부

매우 넓었어요

안쪽에는 2곳의 방이 

따로 마련되어 있기까지 했답니다

다찌가 있는 작은 라멘집을

생각했는데

엄청 넓어서 살짝 놀랐어요

 

라멘집입니다 매장내부

 

단체로 오시는분들

단체로 예약하는분들도

많더라고요

예약가능

포장가능 합니다

 

울산 중구 성안동 맛집

 

메뉴 및 가격

돈코츠라멘

메밀소바

소고기초밥

생선초밥

생연어초밥

차슈계란밥

수제새우튀김

교자만두

 

개인적으로 차슈계란밥

정말 맛있었어요

 

라멘집입니다 메뉴판

 

돈코츠라멘

챠슈계란밥

소고기초밥

주문했답니다

 

울산 중구 성안동 라멘집

 

저는 이렇게

개인적으로 내어주는 

음식집이 좋더라고요

뭔가 나를 위한 온전한 한상

같다고 느껴지니 말이죠

 

울산 성안동 맛집

 

고기 

달걀도 너무 맛있고

숙주랑 면의 양도

많았어요

기본맛과 얼큰한맛 선택가능한데

기본맛했더니

너무 깔끔한맛이라

다음에는

얼큰한맛 하고 싶어지네요

 

울산 중구 라멘집

 

이건 뭐 말해무엇

한개씩 집어먹으니

순삭이더라고요

 

울산 중구 성안동 초밥

 

라멘과 초밥을 동시에

먹을수 있어서

더 좋았던

울산 중구 성안동 라면집

라멘집입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