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과 먹방

경주 충효 스타벅스 오픈 : 신경주역 근처 드라이브 스루 가능 매장

by 저니짱 2024. 5. 8.
300x250

안녕하세요

저니 입니다

 

경주 충효 스타벅스 오픈 했네요

친정 근처라

걸어서 다녀왔답니다

도보 5분 스세권이 되었네요

 

경주 충효 스타벅스

 

뜬금없이 충효에 스타벅스라...

조금 아리송 했는데

드라이브 스루를 보자마자

이마 탁 했습니다

 

신경주역에서 가까운 지역중 

사람들이 많이 거주하는

충효동에 

주차장 넓고

드라이브 스루 편리하게

만들어 놨으니

미래가치가 더 뛰어날것 같더라고요

 

300x250

 

방문해 봤더니 

가치 있어 보이는 위치 입니다

가격도 예전에는 스벅하면

비싸다 싶었는데

요즘 워낙 가격이 많이 올라서

스벅도 비싼 느낌이 아니네요

 

주차와 드라이브스루는

좋았지만

아직 MD상품은 별로없어요

구경하는 재미는 포기해야할듯

합니다

 

경주 충효 스타벅스 상품

 

경주 텀블러와 머그컵도

상자속에만 존재하네요

제품은 많은데

꺼내져 있지 않으니

구매욕구가 생기지 않을것 같아요

 

뭔가 진열이

가지고 싶다는 욕구를 불러 일으키지

않았어요

 

스타벅스 경주 텀블러

 

새건물이라

유리도 깨끗하고

매장도 깔끔 입니다

 

충효동 스타벅스

 

1층과 2층이 있었으나

2층까지 가지 않은

게으른 하루 였네요

 

역시 걸어와서 그런가봐요

더이상 걷기 싫다 입니다

2층은 예상하는 

그 분위기가 맞을듯 싶습니다

많이 와 봤잖아요

 

스타벅스 충효동

 

커피 4잔

케이크

쿠키

테이크아웃 해왔어요

 

경주 충효동 스타벅스

 

신경주역 드라이브 스루 가능

스타벅스 매장

경주 스타벅스 충효DT점

가장 근처지 신경주역에서 

걸어서는 못 갑니다

 

사실 저도 테이크아웃

걸어서 5분이지만

다음에는

드라이브 스루로 가져오고

싶다는 생각이 가득 입니다

 

이용을 원하시는분들에게

좋은 정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