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과 먹방

경주 십원빵 가격 인상 : 황리단길 길거리간식 현지인이 좋아하는 빵

by 저니짱 2024. 5. 31.
300x250

안녕하세요

저니 입니다

 

경주 십원빵

황리단길 길거리간식

이번에도 

동생이 꼭 먹고가야한다고 해서

방문했어요

경주 사는 동생이 더 좋아하는 

십원빵 입니다

먹어도 먹어도 맛있나봐요

 

십원빵

 

이미 여러번 포스팅한 십원빵

그만큼 많이 먹었다는건

그만큼 괜찮아서 그런것 같습니다

 

300x250

 

동생이랑 올때

남편이랑 올때

더 자주 오게되는것 같아요

 

저는 바짝 구워지지 않으면

별로더라고요

이날도 살짝 바짝 구워지지 않았어요

하지만

치즈는 주르륵~~~

정말 잘 늘어남

 

경주 십원빵

 

개당 가격이

3,000 원에서 

3,500 원으로 인상되었네요

 

미니 앙버터 선물용

17,000 원

십원빵 좋아하시는분들께

꼭 사주어야할것 같습니다

 

십원빵 개당 가격은 올랐지만

주스와

세트가격은 

오르지 않았답니다

 

경주 십원빵 가격

 

경주 십원빵 가격

황리단길 간식 

현지인이 더 좋아하는 빵

호불호가 거의 없는 인기메뉴로

경주여행 필수코스인듯 합니다

 

같은 체인이지만

저는 여기가 가장 좋았어요

 

경주 십원빵 첨성대 3호점

주소 경북 경주시 첨성로 161

 

십원빵 경주본점 ! 아직 경주사람도 줄서서 먹는다는 인기있는 빵

안녕하세요 저니 입니다 경주 십원빵 경주본점 입니다 경주사람추천한 경주본점 따라가 보았네요 저번에 한번 비린맛을 보고 다시 안갈줄 알았는데 따라가 봅니다 멀리서도 보이는 줄이네요

inonstop.tistory.com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