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과함께 끄적끄적

아트박스 우산 종류 예쁜 우산 많은 곳

by 저니짱 2024. 4. 24.
300x250

안녕하세요

저니 입니다

 

아트박스 우산 종류 

예쁜 우산 많은 곳

포스팅 입니다

 

다이소, 올리브영

각종 편의점 우산들을 

포스팅 했는데

가장 다양하고 예쁜 우산은

아트박스에 있었나봐요

 

아트박스 우산

 

장우산 종류도 

정말 다양해요

아이디어 우산인 거꾸로 우산

심플한 우산

투명한 우산

캐릭터 우산

튼튼해 보이기도 합니다

 

300x250

 

급하게 구매하는 우산이 아니라면

여기서 고르고 싶다는 생각을 하며

둘러보는

아이쇼핑 

이웃님도 같이 해요

 

기본 투명우산 6,000 부터 

시작 입니다

 

아트박스  장우산

 

 

한손에 쏙 잡히는

초경량 우산 

요즘 비가 자주 내리니 

이런거 하나씩 가지고 다녀야

할것만 같아요

 

아트박스 초경량 우산

 

편하고 

사이즈 적당하면서

우산,양산의 기능도 있고

산뜻하네요

저는 이게 제일 마음에 들었어요

기분 좋아지는 

예쁘고 실용적인 우양산

 

아트박스 우양상

 

 

어린이날 선물해주면

우리 어린이들 좋아할

귀여운 최신유행 캐릭터 우산까지

있었답니다

저도 살짝 탐났어요

 

아트박스 캐릭터 우산

 

우비 코너도

있어서

구경잼 꿀잼이습니다

 

아트박스 우비

 

예전같으면 

두개 정도 구매했을

투투투~~~~ 머치 

맥시멈 라이프 였겠지만

집에 있지... 있어라고 

지갑 꽉 잡았네요

 

아직 집에 제 우산이 3개

정도는 생존해 있는것 같습니다

 

작년 태풍에 1개 전사했지만

아직 구매시기가 아니네요

아쉽지만

아이쇼핑

그래도 보는 재미가 큰 

예쁜 우산 종류가 많은 

아트박스 였답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