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과 먹방

공차 메뉴 및 가격 우산 키링 다양한 굿즈

by 저니짱 2024. 8. 25.
300x250

안녕하세요
저니 입니다
 
공차 메뉴 및 가격입니다
 
공차는 넘사벽 밀크티
기승전 밀크티가 답인것 같지만
다른 메뉴들도 맛있더라고요
 

공차 메뉴 및 가격

 
커피를 좋아하지만
공차에 오면 
밀크티를 먹어야할것만 같아요
 

300x250

 
펄이 가장 맛있는집이 바로
공차이기 때문입니다
 

공차 메뉴판

 
아이는 스무디를 먹어요
그래서 알게되었어요
이집 스무디도 맛있다는것을요
 

공차 메뉴 및 가격

 
티 멤버십 행사덕에 
먹어본 아이스티도
맛있었네요
 

공차 메뉴

 
토핑 선택
당도 선택
얼음 선택
까지 가능한 공차의 친절함 입니다
 

공차

 
공차 베스트 셀러
시그니처 
메뉴들 입니다
 
우롱티 + 코코넛 + 밀크폼
이거 궁금하네요
조합이 
이게... 되나?
 

공차 베스트

 
모든 제조 음료에 
1,000원 추가시 
베어보틀 증정행사
아이들을 위한 카페인 프리 음료도 
가득한 
가족이 좋아하는 카페 공차 입니다
 

공차 베어보틀

 
그외에도 
공차 굿즈들이 정말 많았는데요
두가지가
눈에 쏙 들어오네요
 
젤리베어 키링
제조음료 포함 10,000원 이상 구매시
3,900원
디테일이 너무 좋아요
 

공차 젤리베어 키링

 
제조음료 포함 10,000원 이상 구매시
젤리베어 우산 4,900원
 

공차 젤리베어 우산

 
볼펜,피크닉매트등
여러가지 굿즈가 있지만
요즘 대세인 키링과 우산을 
이길수 없네요
 
투머치인 저는
둘다 너무 가지고 싶었는데
참았어요
 
나이가 들수록 참을성이 많아지는것 같아요
 
어릴때라면
사달라고 조르고 울고 했을듯 합닏
 
이렇때는 
아이가 
사달라고 조르고 울면
못 이기는척 사주고 싶네요
 
저를 안 닮아서
물욕이 없어요
 
공차 메뉴 및 가격
포스팅 이라기 보다는
저의 물욕을 못채워서
너무너무 아쉬운
공차의 귀염뽀짝 키링과 우산
굿즈를 
기록으로 남겨봅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