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과 먹방

울산 북구 매곡 간식 포장 배달 : 신마녀떡볶이 비바케밥

by 저니짱 2024. 4. 2.
300x250

 

 

안녕하세요

저니 입니다

 

울산 북구 매곡 간식

맛있는 떡볶이가 있는

신마녀떡볶이에서

포장 주문 했답니다

 

울산 북구 매곡 떡볶이

 

배달의 민족에서 배달로 먹어보고

맛있어서

늘 생각나던 곳 

비바케밥이라고 적혔는데

위에 보니 신마녀도 적혀있더라고요

 

300x250

 

케밥을 매장이나 배달로 

먹어본적은 없는것 같은데

호기심이 생기기는 했지만

저녁을 배 빵빵하게 먹은상태라

아이가 먹을 떡볶이만 주문했네요

 

울산 북구 비바케밥

 

포장/배달 전문점이지만

자리도 있었어요

 

울산 북구 매곡 간식 맛집

 

신마녀떡볶이 메뉴 및 가격 입니다

맛 선택 가능

순한 /중간/매움

튀김종류도 정말 많더라고요

 

집근처면 더 자주 갈텐데

살짝 아쉬웠답니다

 

신마녀떡볶이 메뉴 및 가격

 

 

비바케밥 메뉴 및 가격

타코 

파이타

사이드 까지 좀 탐나네요

 

비바케밥 메뉴 및 가격

 

4,000 원 순한맛 

떡볶이 사와서 

식탁에 올려놨더니

아이가 후다닥 먹어서 사진은 없지만

맛은 정말 맛있었다고 합니다

배달은 항상 많이 시켜야하는데

이렇게 소량으로 포장해오니 좋네요

근처에 가면 소량 포장 꼭 사오려고요

 

울산 북구 매곡 케밥 떡볶이

 

이전 포스팅이

있을것이라고 생각했는데

없네요

맙소사!!!

 

다음 포스팅은 신마녀 떡볶이

배달로 정했어요

많이 먹겠다는 의지!

 

울산 북구 매곡 간식 맛집

신마녀떡볶이 

비바케밥까지 탐나는 곳

포장/배달로 즐겨보아요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