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운일상/내일은 실험왕

울산 북구 신천다리 옹기타일 작품 4 와 울산겨울여행지 추천

by 저니짱 2024. 1. 11.
300x250

 

안녕하세요

작은마녀 입니다

 

울산 북구 신천다리 옹이타일 작품

지나치지 않고 찰칵찰칵 했네요

 

라비는 누구일까요?

대왕암 공원을 너무도 잘그린 일인의

작품도 눈에 띄네요

 

옹기타일 작품

 

오홍철 7/10 

현우성

옹기타일

 

김규태

유요은

 

300x250

 

이날 따라

이름이 많이 적혀 있는것 같네요

 

옹기타일

 

김하안

이태경

 

아니면 오늘 따라 

제 눈에 이름이 많이 보이는걸 지도요

그런날 있잖아요

늘 보던건데

유독 다른것들이 눈에 띄이는 날

 

울산 북구 신천다리 옹기타일 작품

 

보라색을 입은 타일은

선녀님처럼

고운분이 만드신것 같습니다

 

울산 옹기타일 작품

 

동그라미와 

세모만으로도

울산을 표현하기 좋네요

 

옹기타일 작품

 

이용준

 

울산 옹기타일

 

십리대밭

너무 잘 표현한것 같아서

태화강에 가져가고 싶은 

작품이네요

 

울산 옹기타일 작품

 

최규림

이승ㅂ

승복? 승배? 승...

 

울산 옹기타일

 

숨은그림의 이름이네요

여기도 오채은?

이번 옹기타일 포스팅을

이름에 진심이려고 했는데

마지막은 미스테리하게 

마쳐야 겠습니다

 

옹기타일

 

타일 작품에 이름을 적을때는

안쪽에다가 적어야겠어요

 

아직 많은 작품들이 남았네요

시작을 했으니 끝을 보자고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시기를

바랍니다

 

울산대공원

대왕암공원

태화강국가정원이 

있는 꿀잼도시 울산

방학을 맞은 친구들 많이 많이

놀러오세요

겨울이라 공원이 춥다면

 

울산 장생포 고래마을에서

실내와 실외를 다니며

즐거운 시간 보내는거 추천합니다

 

 

울산 장생포 모노레일타고 고래마을까지 신나게 달려요```

안녕하세요 저니~입니다 울산에 모노레일이 생겼다고 말 만들었는데요 오늘 드디어 시승하게 되었네요 가격과 운영시간입니다 매주 월요일은 휴장이라니 확인 후 출발하세요 울산시민은 할인

inonstop.tistory.com

 

 

장생포 고래옛마을에 오시는걸 환영합니다^^

안녕하세요 저니~입니다 장생포 고래옛마을에 오시는 걸 환영합니다 아직 안 오셨으니까요~ 요금 2000원 운영시간 9:00~18:00 종료30분전 매표마감 주차 :무료 환영한다며 개조심이라니요? 진짜입니

inonstop.tistory.com

 

 

고래생태체험관 ] 고래야 안녕~ 나 또 왔다!

안녕하세요 저니~입니다 남구 장생포 여행의 시작이었지만 포스팅의 끝인 고래생태체험관 입니다 장생포에 오셔서 관람을 하게 되시면 현장 예매도 가능하지만 미리 예매하셔도 됩니다 특히

inonstop.tistory.com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