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운일상/내일은 실험왕

시민과 함께 그리는 아름다운 우리 울산 시민참여 옹기아트타일 작품 1

by 저니짱 2023. 10. 28.
300x250

안녕하세요

저니 입니다

 

티스토리 

기록을 남기는

시민과 함께 그리는 

아름다운 우리 울산

시민참여 옹키아트타일 작품

2020.08.31

 

신천다리타일작품

신천다리를 걷다보면

벽면에 타일 작품이 보이는데요

정말 멋있는 작품 부터

웃음이 피식나는 작품 까지

정말 다양한 작품들이 많아요

 

300x250

총 2,500점이기 때문에

2,500명의 시민작가가 참여했다고

보면 되겠네요

산책할때마다

기록에 남겨두고 싶다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제 작품은 없지만

먼 훗날 누군가 보고 싶어할수도

있는 작품일것 같기도 하고

저처럼 봤던 것이 추억일지도 

모르니까요

앞으로 2,500점의 작품을

사진 열장

작품수로는 40개씩 남겨보겠습니다

화이팅!

 

아름다운 울산 시민참여 옹기아트타일

울산하면

울산 큰애기를 빼놓을수 없어요

울산 대표 캐릭터

울산 큰애기로 시작이네요

 

아름다운 울산 시민참여 옹기아트타일

 

코로나의 추억도 

곳곳에 새겨져 있습니다

눈이 잘 안 오는 울산

타일에서는

눈사람과 눈이 

이색적입니다

소망을 담았네요

 

아름다운 울산 시민참여 옹기아트타일

 

울산 광역시의 

약속은

금연!

뭔가 스토리가 되는 한장의

사진 입니다

 

아름다운 울산 시민참여 옹기아트타일

 

지금 열심히 살자

다짐도 적혀있고요

 

아름다운 울산 시민참여 옹기아트타일

 

좋은사람들과 함께 인생을

살아간다는것은 

참 행복합니다

늘 그러고 싶네요

 

아름다운 울산 시민참여 옹기아트타일

 

트와이스 나연님을 좋아하는

김은채님의 사랑도 

담겼어요

 

아름다운 울산 시민참여 옹기아트타일

 

고래문화마을

일산중학교

 

아름다운 울산 시민참여 옹기아트타일

 

다들 고래를 왜 이렇게

잘 그리나요?

고래 도시라 그런가요?

 

아름다운 울산 시민참여 옹기아트타일

 

남구자활최고

시청가는길

꽃과 고래

 

아름다운 울산 시민참여 옹기아트타일

또박또박 

꼭꼭 눌러 새긴 작품들

김서한 군인

이나경

아름다운 울산 시민참여 옹기아트타일

정말 다양한 표현과 

뛰어난 작품인것 같아요

하나하나 보면 별거 아닌데

4개씩만 묶어도 너무 괜찮은

작품입니다

그런데 무려 2,500점이 모여있으니

얼마나 보기 좋을까요

 

오늘 40점을 시작으로

모두 보여드릴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다음 40점도 기대해주세요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