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운일상/내일은 실험왕

신천다리 옹기아트타일 3

by 저니짱 2023. 12. 5.
300x250

안녕하세요

저니 입니다

 

시민과 함께 그리는 아름다운

우리 울산 시민참여 옹기아트타일 

3번째 

포스팅 입니다

 

입체적인 그림이 섞여있으니

더 흥미로운것 같아요

 

옹기아트타일

 

피자가 먹고 싶은날이였을까요?

 

울산 신천다리 타일아트

 

울산 영남알프스 신불산

가을에 참 예쁜데

이번 가을도 못 가보고

지나갔네요

여기서 대신 느껴봅니다

 

300x250

 

아름다운 우리 울산이라는

주제와 맞게 

울산의 대표 여행지도 많이 

있습니다

 

울산북구타일아트

 

친구들의 이름일까요?

여기에 있으니

매년 와서 다 같이 인증샷

찍으면 좋을것 같네요

이규혁님은 꿈을 꼭 이루시길

바랍니다

응원합니다

 

울산 옹기타일

 

잔잔하고 분위기있는 나뭇잎

쉽게 보이지만

선이 매력있네요

 

울산 옹기타일

 

똥은 더럽다고 느껴지는데

이렇게 보니 또  귀엽습니다

 

울산 신천다리 타일작품

 

옹기를 또 이렇게

깔끔하게 잘 그리신분은

누구신지~

이름이 없는게 아쉽네요

 

울산 옹기타일 작품

 

나는 행복한 루시

행복하지 않아도 

행복하다고 최면을 걸면

행복해질것 같은데

표정은 놀란 루시 같은걸요

 

울산 북구 옹기타일

 

대왕암 공원

실제로 봐도 이런것 같은데

표현이 너무 잘된듯 합니다

 

울산 옹기타일 작품

 

확실한 자기표현

7/10 오홍철

 

울산 북구 옹기타일

 

총 2500점중 

40*3

120작품째 포스팅 했네요

금방 할 수 있을것 같았습니다

제가 자주 지나가니

빨리 다 하면 어쩌나...

라는 생각까지 했는데요

 

제가 잊은게 있더라고요

자주 잊는다는것!

20번 넘게 지나와도

3번 찍어왔다는것 입니다

오늘은 찍으면서 

한장에 10장씩 찍어볼까?

라는 생각까지 했네요

네버엔딩 포스팅이 될것만 같아서 

말입니다

 

울산 옹기타일작품

 

어때요

아직 정말 많이 남았죠?

작심 삼일이라고

일단 오늘 세번까지는

4장씩 10컷!

성공입니다

 

다음 포스팅부터는 

곰곰히 생각해보려고요

 

신천다리 아트타일

3번째 포스팅 끝!

4번째 포스팅에서 만나요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