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운일상/내일은 실험왕

신천다리 옹기타일 작품 5

by 저니짱 2024. 2. 23.
300x250

안녕하세요

저니 입니다

 

신천다리 옹기타일 

5번째 포스팅 입니다

 

신천다리 옹기타일

 

 

울산

훨훨나는 새와 

방긋 웃는 벌레?

어깨 으쓱하며 빙긋 웃는게 귀엽네요

 

300x250

 

태극기도 인상적이죠

 

신천다리 옹기타일

 

 

바람개비 같은꽃 

코스모스 같기도 하네요

 

신천다리 옹기타일

 

역시 울산 

현대가 나오네요

 

신천다리 옹기타일

 

작은타일에 있어서

그럴까요

화내는 표정마저 귀엽네요

 

신천다리 옹기타일

 

일산중

이제는 고등학생이 되었을것 같네요

 

신천다리 옹기타일

 

 

고래하면 울산

 

신천다리 옹기타일

 

선이 살아있는 춤

김건

 

신천다리 옹기타일

 

미래에 이그림을 본다면

갸우뚱 하기도 하겠죠

마스크쓴 얼굴

 

신천다리 옹기타일

 

잔잔한 그림속

내똥꼬

 

신천다리 옹기타일

 

2020년 만들어진 

많은 작품들이네요

 

점점 포스팅이 지쳐갔는지

1부터 시작해서 5까지 오는데 

오래 걸렸네요

 

다음 6번째 신천다리 옹기타일

작품 포스팅은 

사진 먼저 미리 찍어 왔으니

빠른 6번째 포스팅 하기로

하겠습니다

다음에 만나요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