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하루

발렌타인 데이 - 초콜릿 먹고 이벤트도 참여해요

by 저니짱 2023. 2. 14.
300x250

 

발렌타인데이 - 세븐일레븐

 

안녕하세요

저니 입니다

 

발렌타인데이

초콜릿은 준비 하셨나요?

 

편의점에 갔더니

크게 적혀있네요

 

그중에 맘에 드는거

 

굿럭 러브레터

 

큐피트) 굿럭 러브레터

포장도 병도 예쁘네요

안먹을것 같지만

사탕이 귀엽네요

 

 

여리수 스윗원형볼

 

여리수) 스윗원형볼

이상하게...

예쁘다 싶은것은 사탕입니다

 

 

허쉬 키세스

 

 

사탕이 아니라 초콜릿을 

주는날이죠

남편이 주네요

 

남자가 여자에게 주는날인줄...

착각요

준다는 생각을 못 해 본 여자

 

여자가 남자에게...

맞네요

 

어찌되었건

저는 여자지만 받았어요

부부라서 

우정의 표시인건가요?

 

 

허쉬 키세스 발렌타인데이

 

열어보면

이렇게 6봉이 들어 있습니다

 

 

허쉬 초콜릿 이벤트

 

저는 이런걸 좋아하는데

경품은 솔직히 별로네요

숙박권이나 식사권은

받아도 재판매 해야할것들요

그냥 소박하게

에어팟 맥스 프로나

스타벅스 아메리카노가 

좋겠습니다

 

 

허쉬초콜릿 이벤트

참여방법도 너무 쉬워요

앱을 다운받고

회원 가입하고

이러면 너무 피곤한데

뒷쪽의 번호를 기재 혹은 촬영해서

문자로 보내면 끝!

 

초코렛 보다 이 이벤트  종이를 더 많이 

가지고 싶네요

 

이제 발표일만 기다려 보겠습니다

 

허쉬 초콜릿의 판매처는 

마트 같아요

가격은 선물이라 찾아보지

않겠어요

 

우정선물이여도

선물이라 좋네요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