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하루

다이소] 계묘년에 진심인 다이소 매장 :: 토끼소품도 다이소에 다이소~

by 저니짱 2023. 1. 5.
300x250

 

다이소 계묘년 토끼인형

 

안녕하세요

저니 입니다

 

필요한 물건이 있어서

다이소에 들렸는데

 

왜 이렇게 인형이 많지?

라며 

관심을 주면서 고개를

돌린 순간!

 

아!

이마 탁 

계묘년이군요

 

토끼인형 부터 시작입니다

 

 

다이소 토끼 소품

 

크기별로 있는 

다이소 작은 소품들

 

 

다이소 달토끼

 

역시 토끼와 달은 

환상의 커플인가 봐요

잘 어울립니다

 

 

다이소 복토끼 저금통

 

그냥 토끼 노노!!

복토끼 입니다

쩅그랑 한푼~ 쨍그랑 두푼~

모아 보자고요

 

 

다이소 도끼 봉제 저금통

 

저는 이 봉제 저금통이 

너무 귀엽더라고요

보송보송한데

저금통도 된다니

끌어안고 자면

돈을 잃지 않겠죠^^:::

 

300x250

 

 

 

다이소 토끼 봉제 동전지갑

 

복실복실 귀여운

동전지갑

 

 

다이소 토끼인형

 

세트로 세트로

토끼인형

옆에 드러누워계신 토끼인형도

있습니다

종류가 많~네요

 

 

다이소 만년달력

 

만년달력이지만...

내년에 쓰기는 좀 ...

올해쓰고

12년 뒤에 만나면 될것 같네요

 

 

 

다이소 계묘년

 

쇼핑백,수첩,머리띠,메모지

학용품에도

계묘년

 

 

다이소 계묘년

 

슬리퍼 ,매트, 수건 에도

계묘년

 

 

이보다 더 진심일수 있을까요?

계묘년에 진심인

다이소

놀라웠네요

 

필요한것만 사고

사오지는 않았지만

탐나는거 마음속에 담았습니다

 

구경만으로도

이번해가 

토끼의해라는걸

잊지 않을것 같네요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