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하루

주렁주렁 방문 전 꼭 읽고 가세요] 경주 보문 아이와 놀 곳

by 저니짱 2023. 2. 5.
300x250

경주 주렁주렁 이벤트

 

안녕하세요

저니 입니다

 

이제 5학년이 되는 아이와

어디를 가볼까?

고민하다가

경주 보문 주렁주렁

선택 완료

 

이제 조금 더 크면 같이 가주지 

않을것 같기도 하고

동물을 사랑하는 아이가

동물과 교감하는 기회를 주고자

고고!!!

 

네이버로 예매를 하고 도착하니

카카오톡 친구 추가

이벤트를 하고 있네요

 

늦었다....

해보고 당첨되면 예약취소도

가능하지만

이미 운전하느라 

정신력을 너무 소모해서

패스 했네요

 

만약 제글을 예약전 보신다면

카톡친추 이벤트에 꼭 참여해 보세요

행운이 가득하시길

화이팅!

 

경주 주렁주렁 운영시간

 

운영시간이 그리 길지 않아요

동물친구들도 쉬어야하니

아쉽지만

시간내 입장 하자고요

 

1층에서 매표

(예약해도 줄서서 일단 확인)

3층으로 올라가서

별다른거 없으면 영수증 확인후 

입장

입구에서 먹이나...

머리띠같은 아이템을 구매하려면

구매후 입장입니다

먹이는 한사람에게 한정판매 입니다

너무 많이 주면 동물친구들이

힘들어 하기 때문이라고 해요

 

먹이 봉투도 진짜 작은건 함정....

 

경주 주렁주렁

 

스템프도 찍고

동물 이름들도 알고

들고 가시면 좋아요

 

 

경주 주렁주렁

 

정글숲 오솔길로 입장 입니다

 

 

경주 주렁주렁 다람쥐 간식

 

간식은 원하는 동물에게

줄수 있는데요

3가지 있었던것 같아요

다람쥐랑 새...그리고 기억나지 않는

동물친구

역시 사진을 찍어야 하나봐요

기억을 믿을게 안 됩니다

그 당시는 분명 외웠는데 말이죠

 

저희는 다람쥐 먹이를 샀어요

1봉에 천원 ㅡ가격은 모두 동일

한봉에 해바라기씨 3개가 들어있어요

너무 ...아쉬운양이였네요

다람쥐에게도

저희에게도

 

해바라기씨를 까서 먹는모습이

얼마나 귀여운지

주고나서 어떻게 먹는지 꼭 보세요

 

 

경주 주렁주렁

 

사이좋은 친구들도 보이네요

 

경주 주렁주렁

 

수족관도 작게 마련되어 있어요

 

 

경주 주렁주렁

 

저랑 한참 눈싸움 했던 아이

손이 왜 저렇게 귀여운지

만지작 해보고 싶었네요

만져 보라고 하면 못 만질수 있어요

 

 

경주 주렁주렁

 

아이가 동물을 보더니

기분이 좋아졌어요

인증샷도 척척!

 

2023.2.4일 우리의 추억 찰칵

 

주렁주렁 보문

 

트릭아트에서도

포즈를 취해주네요

 

 

경주 주렁주렁 닥터피쉬

 

그리고 마지막쯤 있는 닥터피쉬 코너

이건 무료 랍니다

보통 오천원정도 받고 체험하는곳도 

많던데

무료라니

무섭지만 손 한번 살짝~

 

300x250

 

 

경주 주렁주렁

 

다가오더니

뽀뽀해주고 가네요

아이는 간지럼을 많이 타서

깜짝놀라고 깜짝놀라고

한참 웃었습니다

 

경주 보문 주렁주렁

 

그리고 무료체험 한개더

 

경주 주렁주렁

 

맘마주기 체험

젖병을 이용해서 맘마를 주는건데요

물고기들이 힘이 얼마나 쎈지

빼앗기지말고

힘 꽉!주고 먹여줘야 합니다

 

인기가 많은 체험입니다

우리 아이도 귀엽다면서

오랜시간 맘마를 주더라고요

 

기다리는 동생이와서

살짝 콕콕 찌르니

착하게 양보해주는

듬직한 형이네요

 

 

경주 주렁주렁

 

물고기 있는곳에서 있을때

어디서 누가 계속 비명을 질렀는데

나오다 보니

범인 발견!

꺅!꺅! 소리를 지르는 앵무새...

말은 안 하고

소리만 지르네요

 

 

경주 주렁주렁

 

인증샷 한번더!

둘이라도 너무 즐겁네

 

이날 5,000원 머리띠는

제가 사줬어요

아마 처음이자 마지막이 아니겠냐며...

이런때 사주는거라고

사주니 잘 하고 있더라고요

 

제 눈에는 너무 귀여웠어요

 

 

주렁주렁 보문 기프트샵

 

역시 마지막은 선물 코너

아이들의 눈을 가리고

재빠르게 나오시던가

주머니 탈탈 준비하시고

탈출 하소서

 

이제 컷다고 

관심없는 일인과

저는 빠르게 패스 했네요

- 미리 머리띠를 사준 효과일까요?

 

주렁주렁 경주

 

기대없이 마지막이다!

하고 제가 선택해서 

방문한곳인데 

또 오자고 하는 아이네요

 

조만간 카카오톡 친추하고

무료 입장권 도전해야겠어요

 

바쁜 주말 잘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어제는 열심히 달렸으니

오늘은 조금 쉬어보려고요

이웃님들도 강약 조절 잘 하시고

알찬 하루 되시기를 바랍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