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하루

황리단길 놀거리] 이것저것 구경하고 체험해본 내돈내산 재미

by 저니짱 2022. 12. 25.
300x250
300x250

 

 

 

산타

 

안녕하세요

저니 입니다

 

해피 크리스마스 이웃님

 

어디서 무얼하고 계실지 

궁금하네요

 

집이라고해도

좋죠~~~

 

집떠나면 고생이라잖아요

 

저는 고생예정이지만

잘 안쉬는 남편도 쉬는날이라

아이와 놀아줘야겠어요

 

예약발행해두고

떠나렵니다

 

경주여행중 황리단길에서

헤매이시고 있다면

여기 어때? 추천 드리고 싶은곳

시작 합니다

황리단길 놀거리

 

달고나 체험

- 얼마전에 했는데 가성비 

재미있네요

연인들도 아이들과도 재미있는

체험이 되리라 생각됩니다

맛있는 달고나는 덤 !

 

 

황리단길 달고나> 저렴하고 즐겁게 아이와 달콤한 시간보내고 왔어요

안녕하세요 저니 입니다 황리단길에서 아이와 점심을 먹고 동생과 조카를 만났어요 주말이라 조금 복잡한 황리단길이였지만 조카와 동생을 오랜만에 보니 기분이 좋았네요 추운날씨에 뭐하나?

inonstop.tistory.com

 

향수만들기 체험

- 연인들에게만 추천하고 싶네요

예약 상황을 알아보시고

방문하시는거 추천드립니다

좋아하는향을 서로에게

만들어주면 정말 특별한 

크리스마스 선물이 될 것 같아요

 

 

황리단길 향수 공방 <오데르> 에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저니 입니다 황리단길 자주가지만 매번 갈때마다 다른 코스네요 이번에는 지나가다 예뻐서 걸음을 멈추고 들어간곳 향수공방 입니다 발걸음이 멈춰지는 청녹색의 산뜻함이죠 시간

inonstop.tistory.com

 

사진찍기 

- 시간이 지나면 남는건 뭐다?

사진뿐이죠

특별하고 재미있게 찍어보세요

 

 

 

황리단길 사진 <인생네컷>에서 특별하게

안녕하세요 저니 입니다 황리단길에서 매번 근사한 외관에 끌리던 인생네컷 맞아요 네컷사진 찍는집 하지만 이집은 네컷이외에 2층으로 올라가면 조금더 특별한 사진을 찍을수 있거든요 인생

inonstop.tistory.com

황리단길에는

정말 사진찍는곳도 많으니

시간이 많다면

비교해보시면서

원하는곳에서 찍으셔도 좋겠네요

 

 

황리단길의 아침 - 사진관만 몇개?

안녕하세요 주말 황리단길 나들이~ 했네요 남편이 예전부터 가보고 싶다고 노래를 불렀지만 많이 북적여서 꺼려졌어요 이날 황리단길 도착시간은요 일요일 오전 8시 50분입니다 하하하하하~~~

inonstop.tistory.com

 

경주 비단벌레차 체험

-황리단길에서 조금만 걸어가면

해설사와 함께하는 경주 한바퀴

가능합니다

예약하고 방문해 보세요

연인들보다 가족단위 추천 !

걷기 싫을때 쉬면서 

아이의 활동량을 다운시키면서

부모도 좀 쉬는 타임 ^^*

 

 

 

경주 여행] 아이가 좋아하는 * 비단벌레차* 예약,요금,운행시간,운행코스 알고가세요

안녕하세요 저니~ 입니다 학교를 안 갔어~ 평일 교외체험학습 제출 후 떠난 경주여행 가까운데 학교까지 빼먹고 경주를 왜 갔냐고요? 요즘 경주는 주말이면 너무 붐벼서 체험하기 힘들더라고요

inonstop.tistory.com

 

결국 0원게임

-가위바위보 게임이 있는곳

추억이 있으신분들 여기 있으니

방문해 보세요

이상하게...결국 0원이니

금액을 정해놓고 가시는것 추천!

 

 

황리단길 100원넣고 2000원 버는 가위바위보게임!

안녕하세요 저니 입니다 저는 이게임을 커서 처음봤어요 경주에서 자란 저는 울산 동구에 가서 처음 접해 봤는데요 신기하더라고요 가위바위보 게임 100원을 넣고 기계와 가위바위보를 해서 최

inonstop.tistory.com

 

감성잡화점

- 황리단길에 많은 잡화점이 

있지만 여기가 제일 

뭔가 많았던것 같아요

 

 

삼덕마켓] 황리단길 감성 잡화점 같이 구경해볼까요?

안녕하세요 저니 입니다 황리단길 감성 잡화점 삼덕마켓 이름부터 들어가고 싶어지는 삼덕마켓 입니다 감성 잡화점이라니 급 발걸음을 돌리고 싶네요 이날은 조카가 이곳 단골고객님이라 따라

inonstop.tistory.com

 

뭐하지? 뭐하지?

하셨던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오늘도 즐겁고 행복하게

보내시기를 바랍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