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하루

울산 눈오는 날 (울산 북구 시점) - 2023.2.15일 첫눈

by 저니짱 2023. 2. 15.
300x250

 

울산 북구 눈오는날

 

안녕하세요

저니 입니다

 

빠르고 짧은 기록

울산 북구 첫눈

그전에 내렸더라도

제가 눈뜨고 있을때 보이는 눈은

처음이네요

 

어디가 눈이야?

하시는분도 있겠지만

먼지처럼 있는것이 눈이랍니다

 

산에는 눈 쌓인게 보이네요

 

 

울산 북구 눈

 

그리고 여기 

아파트 단지안 흙이 있는곳에는

아주 조금 있어요

 

울산에는 눈이 잘 오지 않기 때문에

눈이 내리는걸 보자마자

아이와 잠바만 걸쳐 입고 

뛰어 내려왔어요

 

눈곱도 눈에 붙은채로...

 

300x250

 

 

 

울산 눈

 

이것도 눈이라고

똘똘 뭉쳐서 저에게 던지네요

요런 귀염둥이

 

 

울산 눈

 

저도 뭉쳐봤어요...

아이쿠

무기처럼 좀 무섭네요

얼음 조각인...

살짝 패딩을 향해 조준해서

맞췄습니다 ^^;;;

 

 

울산 눈

 

잠시 봤을뿐인데

언제 그랬냐는듯

먼지 같은 눈도 사라졌네요

 

그래도

봐서 반가웠다

 

소량이지만 길이 음지에는 

길이 얼어 위험할수 있으니

가시는 걸음걸음 조심해서 

다니시길 바랍니다

 

저도 오랜만에 운전해서 

나가야 하는데

거북이처럼 다녀오려고요

 

좋은날 좋은일만 있어야 

하니까요

조금 느려도 괜찮은 하루

오늘 입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