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하루

울산 북구 송정 꽃집 만원의 행복 한다발꽃 보세요 [뜰애 꽃] 💐

by 저니짱 2023. 2. 18.
300x250

 

뜰애 꽃

안녕하세요

저니 입니다

 

소소하고 확실한 행복

꽃 입니다

 

뜰애 꽃

: 꽃에 물들다

 

울산 북구 송정에 위치한

랑콩뜨레 안에 있는 

뜰애 꽃

 

왼쪽에 보이는 작은 꽃다발은

만원 입니다

 

만원의 행복

10만원 선결제시 + 12회

10만원이면 한달에 

한다발이 가능 하네요

 

뜰애 꽃

 

만원의 행복만 있는게 아니고

예쁜 꽃들이 가득 있네요

꽃들이

싱싱해서 더 예뻐보이네요

 

 

300x250

 

 

뜰애 꽃

 

튤립도 작은꽃들도

너무 예쁘네요

다 가지고 싶지만

욕심임

 

 

뜰애 꽃

 

꽃바구니와 꽃다발도

가능하죠

예쁜꽃이 너무 많으니요

 

뜰애 꽃

 

예쁜 한다발 꽃

 

같이간 예쁜맘이 

선물해 주었답니다

 

만원인데 싱싱하고 예쁜꽃 입니다

피어날 꽃송이도 많다는거

 

집에서 가깝다면 10+2 하고 싶어지는

꽃집이네요

 

꽃을 좋아하지 않았는데

나이가 들수록 

꽃이 예쁘네요

 

싱크대앞에 두었어요

하기 싫은 설거지가

그나마 조금은 즐거워 지는중

 

울산 북구 송정 가성비도

좋은 꽃집 

뜰애 꽃

꽃에 물들것 같아요

 

위치는

파파앤썬 랑콩뜨레 

매장 안

입구에 들어가서 왼쪽

근처에 사신다면 

만원의 행복으로 

꽃에 물드세요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