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달의 추천

다이소 학용품 볼펜샤프일체형 미니멜로우4색샤프볼펜

by 저니짱 2024. 8. 30.
300x250

안녕하세요

저니 입니다

 

제가 또 다이소에서 예쁘고

귀여운 다이소 학용품 발견했어요

 

볼펜샤프일체형

미니멜로우4색샤프볼펜

구매했어요

 

다이소 학용품

 

검정

빨강

파랑

초록색의 4색볼펜은

필기감이 견고한 니들팁이 

적용되어 있답니다

300x250

 

사용해보니 단단하게 지지되고

부드러웠습니다

마음에 들었어요

 

다이소 학용품

 

샤프로도 사용가능해요

사프심 넣는 방법 입니다

 

쬐끔 번거롭네요

샤프는 급할때만 사용해야겠어요

넣기 귀찮을듯요

 

샤프볼펜 샤프심 넣는 방법

 

 

품번 1022966

품명

미니멜로우4색샤프볼펜

 

미니멜로우샤프볼펜

 

귀여운 젤리곰

보기도 좋지만

그립감도 좋았습니다

 

잴리곰 볼펜샤프

 

한번씩 다 사용해보았어요

색도 선명하네요

 

제일 위에 둥글게 그린것이

샤프랍니다

샤프도 안정적으로 잘 적어져서

만족감이 크더라고요

 

다이소 볼펜샤프

 

다이소 학용품 볼펜샤프 일체형

미니멜로우4색볼펜샤프

이웃님 마음에도

들었으면 좋겠습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