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과 먹방

페리카나치킨 메뉴 : 가격은 없어요

by 저니짱 2024. 3. 3.
300x250

안녕하세요

저니 입니다

 

오랜만에 페리카나 치킨을 

먹는것 같습니다

 

티데이쿠폰과 이것저것

쿠폰할인을 받아서

만원초반대로 두마리를 구매해서온

능력자 남편이네요

신난 얼굴로 들어올때는

매번 치킨이 손에 들려있어요

 

페리카나치킨

 

아버지의 손에 들린 치킨은

보통 아이들을 위한것이지만

여기는 예외입니다

아버지가 아버지를 위해 사오신것

 

300x250

 

가끔 아이가 양치했는데

사오면 정말 얄밉습니다

그래도 이번에는 아이랑 둘이 나갔다가

같이 사왔네요

빨간날 점심과 저녁사이라

꾸중하지 않았어요

 

페리카나 양념치킨

 

저도 양념치킨 좋아해요

결혼하고는 

치킨이 먹고싶을틈 없이

치킨을 먹는것 같습니다

그래서 밤늦게 치킨을 사오면

잔소리를 하는편 입니다

잔소리 하면서 먹는건 

비밀로 하겠습니다

 

요즘 바삭바삭한 치킨을 많이 먹어서

오랜만에 덜 바삭한 튀김옷으로

먹었더니 

부드럽게 씹혀서

이것도 맛있더라고요

옛날맛이 나는것도 같고요

 

"페리카나~

치킨이 찾아왔어요

정말 맛있는 치킨이 찾아왔어요"

 

역사가 깊은 체인점

페리카나 치킨

오랜만에 먹었지만

추억속 그맛인것 같습니다

 

페리카나 후라이드

 

 

월급빼고 다 오른다

왜 가격이 기제되어 있지 않은지

알것 같더라고요

 

요즘 메뉴판 보면

엄청 덕지덕지 붙이는곳들 많이 있잖아요

뭐가 올라서 올리고

뭐가 올라서 올리고

처음에는 메뉴판을 바꿨겠지만

오르는 속도가 빠르다 보니

감당할수 없었겠다 싶거든요

전단도 메뉴만 있네요

어쩔수 없는듯 합니다

 

전메뉴 국내산 

페리카나 치킨

행사할때 이용하면 

더 저렴하게 드실수 있어요

 

페리카나 치킨 메뉴

 

페리카나치킨 메뉴

가격은 없지만 

추억속 맛있었던 그 치킨

여전히 맛있다는 포스팅이였습니다

 

길었다면 길었던

3일간의 연휴 마무리 잘하시고

내일부터 화이팅 해보아요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