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하루

울산 북구 천곡동 천곡교 아래 유채꽃밭

by 저니짱 2024. 4. 25.
300x250

안녕하세요

저니 입니다

 

울산 북구 천곡동 

천곡교 아래 유채꽃밭

오래전부터 있었다는데

저는 처음 방문했어요

 

산책 갔다가

가는길에 나와서 둘러봤답니다

 

울산 북구 유채꽃밭

 

울산 3대 유채꽃 조성단지라고

하던데

생각 보다는 

별로였어요

너무 솔직했나요

 

300x250

 

특히 첫번째 만난 

조형물에서...

과연 어울리는건가 싶더라고요

멀리서 볼때

사진찍는 사람들인줄 알았네요

밤에 보면 더 깜짝 놀랄...

 

우산이라도

빨강색으로 색칠해주고 싶은

색칠공부의 욕구가

생기더라고요

 

연인들

저 포즈로 서고

사진 찰칵! 하면 

우산이라도 쨍하고 예쁜색이면

사진 잘 나올텐데

싶었답니다

 

천곡 유채꽃밭

 

포토존은

길 따라 가면 

띄엄띄엄

작은 세가지 색의 의자와

글귀가 적힌 벤치가 나왔어요

열심히 가서 찍고 싶을 만큼

괜찮지 않았다는게 함정 입니다

 

정비가 조금 필요할것 같더라고요

꽃은 정말 정말 많은데

정말 꽃만 많다는 느낌이요

 

누구나 찾아오고 싶은

편하게 예쁜 사진 남길수 있는

요즘 사람들이 좋아하는 곳이 되어서

북구 핫플로 

자리잡을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울산 북구 유채꽃단지

 

주차는 일지리버아파트 입구

무료주차장에 주차하시고

천곡교 건너서

끝에서 왼쪽으로

빠지면 유채꽃 단지로

들어갈수 있어요

 

만족하시는분들도 

많으시던데

저는 욕심이 나네요

 

2024.4.25 일 2만보 산책

에서 만난 

울산 북구 천곡동 유채꽃밭

이였습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