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하루

울산 갤러리사주카페 금산철학원

by 저니짱 2024. 5. 5.
300x250

 
안녕하세요
저니 입니다
 
친구들과 모임에서
평생사주보러 갔어요
갤러리사주카페 금산철학원
입니다
 

울산 철학원

 
차는 무료로 제공 된답니다
사주를 보고 
그해에는 
차 가격만 지불하면
A/S 도 가능한 이색적인 
사주카페 랍니다
 

300x250

 
6명이 예약하고 
다녀왔어요
미리 사주를 보내고
근처에 사는 친구와 제가
먼저보고
나머지 친구들은 뒷타임에
봤답니다
한명당 10~15분 정도 
걸리는것 같아요
 

겔러리사주카페

 
이름처럼
내부도
딱딱한 분위기가 아니라
편안하고 부드러워요
사주를 보는 방이 따로 있어서
더 편하게 이야기를 들을수 
있답니다
 

갤러리사주카페 울산남구

 
 
정찰제 입니다
저는
평생사주 2번 봤어요
같은곳이지만
비슷한 내용에서
좀더 얻어가는게 있었네요
작년에 1번
올해 1번
 
숙명과 운명에 대해
생각해 보았습니다
숙명을 거스르는 삶을 살면
힘들고 역경이 따른다
노력으로 운명을 바꿀수 있다
는 선생님의 말씀에
고개가 끄덕여지네요
 

갤러리 사주까페 비용

 
 
친구들과 내년에는
금년신수를 보자고 했어요
보통 내년신수는 
올해 11월부터 본다고 합니다
 

갤러리 사주카페 음료

 
당연히
다 믿는건 아니랍니다
살아봤잖아요
내 인생
내가 사는거라
내뜻이 먼저 가는것 같네요
이래라! 해도 내가 저러고 싶으면
저래지잖아요

공부하랬는데...
안 했잖아요

그럼에도
보고나니
뭔가 후련하고
뭔가 기대되는게
불안함이 줄어드는것 같습니다
좋은것만 듣는편 입니다
 
정답은
열심히
충실한 하루하루를 보내야만
한다는것
 
울산 갤러리사주카페
금산철학원
11월에 또 다녀오고
포스팅 하겠습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