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하루

경주 불국사 왕벚꽃 군락지 겹벚꽃 만개 상황

by 저니짱 2024. 4. 21.
300x250

안녕하세요

저니 입니다

 

2024년 4월 20일

울산에서 6시 40분경 출발해서

도착한 

경주 불국사 왕벚꽃 군락지

입니다

 

불국사 왕벚꽃

 

검색했더니

102대가 가고 있다

정보가 떠서

열심히 달리려고 

의지 활활 불태웠더니

아이가

엄마 그차들은 더 멀리서 올꺼니

천천히 가도 될꺼라면서 

안정시켜주네요

 

왕벚꽃과 가장 가까운 주차장은

불국사 일주문 주차장 입니다

오르막길 진입해서

오른쪽으로 꺽으셔야합니다

잘 모르겠으면

동리목월문화관 방향으로 

꺽으셔야해요

식당이 많은방향이 아닙니다

 

주차요금은

시간 상관 없이

대형 2,000 원 

소형 1,000 원

 

불국사 입장료는 무료이니

시간되시면 왕벚꽃도 보고

불국사도 다녀오세요

 

300x250

 

이제 너무 잘 알려진

경주 왕벚꽃 명소라

일찍 출발하는 차량도 점점

늘어나는듯 합니다

그래도 9시전에 도착하시면

주차는 어렵지 않을듯 해요

사람은 많아요

 

제가 들어갈때

나오시는분들도 있음

도대체... 언제 오신건가요?

 

경주 겹벚꽃 만개

 

대부분의 겹벚꽃은 

진한 핑크지만

간혹 이렇게 여리 핑크도 있답니다

 

손으로 만져보면

보들보들

너무 부드러워요

 

경주 왕벚꽃

 

몇년째 같은장소지만

그래도 예뻐요

올해는 만개시점이라

가지 가득 주렁주렁 달렸네요

 

불국사 겹벚꽃

 

어디서 사진 찍어야 예쁠지

고민된다면

줄서있는곳에 가면

될것 같아요

작년에 거기 어디지...

하다가 줄서 있는거 보고

저기네~ 했답니다

 

경주 겹벚꽃

 

바닥까지 내려온 겹벚꽃에

집에서 열심히 봤던

포즈들을

잊어 버렸네요

연습을 해야 자연스럽게

나오나봐요

내년에는

손바닥에 그려오던지 해야지...

작년과 다를것 없는 

포즈들이 아쉬웠어요

 

토요일 오후부터 비가

오고 있지만

그럼에도 시간이 되면 

경주 왕벚꽃 군락지

불국사 지금 만개 상황이니

꼭 보고 오세요

 

작년 일찍 다녀왔을때의

불국사 입니다

 

겹(왕)벚꽃 맛있는 불국사 겹벚꽃단지 - 작년에 이어 오늘도

안녕하세요 저니짱 입니다 언제부터인가 불국사 겹벚꽃(왕벚꽃)이 있다는걸 알았고 늘 사람이 많다고 해서 작년에도 올해도 집에서 6시 출발 했어요 부릉부릉~~~ 겹벚꽃? 어떻게 생긴거니~ 하시

inonstop.tistory.com

 

 

최근 소문난 

선덕여왕둘레길로 유명한

진평왕릉 ~ 명활성 겹벚꽃

 

 

경주 숨은 겹벚꽃 맛집 ] 사람없는 진평왕릉~명활성 산책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저니 입니다 오늘은 경주숨은겹벚꽃맛집 진평왕릉~명활성 사람이 없는벚꽃맛집 소개해볼께요 불국사 가려다가 새로운곳을 검색했네요 명활성으로 들어가셔서 보아도 더 예쁘다고

inonstop.tistory.com

 

평일날 시간되면

또 다녀와야겠습니다

 

이제 벚꽃이 다 지고 나면

여름이겠네요

짧지만 아름다운 경주의 봄

내년에 또 만나요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