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하루

경주 황리단길 돌담길 별자리 운세 첨성대 물어보살

by 저니짱 2024. 4. 21.
300x250

안녕하세요
저니 입니다
 
돌담길 별자리 운세
첨성대 물어보살
 
물어보살 말고도
여러가지 운세뽑기가
존재하는데
이날은 맞은편 더 크레인 매장에서
크라페를 기다리는 동안
재미로 해봤네요
 

첨성대 물어보살

 
양력생일로
별자리를 알아보세요
저는 사자자리 랍니다
 

300x250

 
어렸을때는 물병자리나
천칭자리처럼 예쁜 별자리였으면
좋았겠다
싶었는데
사자! 
요즘은 멋있어서 좋아보여요
 

별자리

 
옆쪽에 동전 교환기도
있더라고요
이날 천원이 있어서
동전으로 교환했어요
현금없는날도 있는데
이날은 현금이 있어서
다행입니다
 

황리단길 운세뽑기

 
동전을 양쪽홈에
하나씩 끼우고
레버를 돌리면 
캡슐이 나와요
 

황리단길 별자리 운세

 
두근두근
사자자리 별자리 운세는?
당황하는 손과 눈
예전 잡지책에서 많이 봤던 내용들
아하하하
이건 평생 한번만 하면 되겠어요
별자리지만 오늘의 운이 어떤가
올해의 운이 어떤가 궁금했는데
그런건 아니였고
전반적인 사자자리의 특징들입니다
 
사자자리인분들
재미없으실까봐
내용공개는 못하겠어요
 

첨성대 물어보살

 
인터넷으로도 나오는
나의 별자리 성격, 행운, 특성들이지만
한번더 꼼꼼하게 읽어 보았네요
 
열심히 살면 
잘되고
게으름 부리면 안 된다는
다 알지만 
실천 어려운 명언들이 적혀있네요
 
저는 T 처럼 살아야 빛난다니
포스팅을 열심히 해야겠습니다
실생활에서 T처럼 살기는 어렵거든요
반짝반짝 포스팅
앞으로  더 열심히 해보려고요
 
뻔한 이야기지만
재미있었다
1,000 원의 행복
종이에 형관펜 칠해서 
힘든순간
나태해지려는 순간
다시 읽어봐야겠습니다
다음에는 아이꺼도 하나 뽑아줘야겠네요
 
경주 황리단길 돌담길
첨성대 물어보살
뻔해도 교훈은 있어요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