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하루

울산 북구 벚꽃 명소 - 온누리공원 23년3월25일

by 저니짱 2023. 3. 25.
300x250

 

울산 북구 온누리 공원

 

안녕하세요

저니 입니다

작년에 이어 올해도 

온누리 공원에 다녀왔어요

 

작년에 이렇게 예쁜 

온누리 공원을 알게되어

올해는 

조금 일찍 개화한 벚꽃소식에

발빠르게 다녀왔네요

 

만개는 아니지만 

놓치기전에 가고싶은마음입니다

 

이상한봄이죠...

분명 왔다!

싶었는데 다시 추워졌으니 말입니다

 

 

울산북구 매곡도서관앞 신천다리

 

오늘은 

신천다리에서 부터 출발입니다

벚꽃 개화 소식에

이미 많은분들이 나와서

봄을 만끽하고 있네요

낮인데도

살짝 추운건 

조금 아쉬웠어요

 

울산 북구 온누리공원

꽃이 예쁜건 남녀노소가 없죠

"예쁘다~ 잘나왔다~"

하면서 사진찍는 여학생들

너희는 다 예뻐

어떻게 찍혀도 예뻐

 

300x250

 

온누리공원

 

다들 사진찍는다고 

한창인데

저의 데이트 상대자는

벤치에 앉았네요

집에가고 싶데요

이미 많이 걷다가 와서 지쳤나봐요

중간중간 벤치도 있는 

울산 북구 벚꽃 맛집

온누리 공원이랍니다

 

온누리 공원 놀이터

 

아이랑와서

아이가 지겨워한다면

중앙에

온누리 공원 놀이터

마련되어 있으니 

재미있게 놀다가 가셔도 좋아요

 

온누리공원 놀이터

 

온누리공원 놀이터에는

통나무 건너기

그네

시소

원통놀이집

장애물 오르기등의

놀이기구가 준비되어 있답니다

 

 

온누리공원

 

남녀노소가 다 좋아하는

울산북구 온누리 공원

곳곳이 쉼터

벤치색 누가 정한거?

올해의 칼라는 민트라던데

바로 여기 

핫하네요

 

온누리공원 놀이터

 

아이랑 시소를 타고

발걸음을 옮긴곳은

 

온누리 공원

 

죄송합니다~

그네 한번 타봤네요

너무 재미있지만

오래 탈수 없는 

어지러움이네요

 

온누리 공원 벚꽃

 

저는 그냥 벚꽃길을

천천히 거니는게 행복하네요

 

지금은 바람이 불어도

나무에 꼭 붙어있는 벚꽃이지만

다음주중에

흩날리며 절정에 다다를듯 합니다

 

교통정체 걱정없이

편안한 꽃놀이 하실분들은

꼭 온누리공원 이용해보시는거

추천드려요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