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하루

경주 벚꽃] 흥무공원 가는길 흥무로 경주 벚꽃맛집 2023.3.29

by 저니짱 2023. 3. 29.
300x250

 

흥무로

 

안녕하세요

저니 입니다

 

경주 벚꽃 맛집

흥무공원가는길

흥무로 입니다

 

경주의 봄

벚꽃을 빼면 안되겠죠?

친구랑 식당가는길

버스에서 내려버렸네요

 

이럴줄 알았다면

한껏 멋을 부리고 올걸그랬어요

 

그래도 벚꽃이 한껏 

예쁘니 초라한 저도 

괜찮네요

 

여러분도 한번 보시겠어요?

 

흥무로 벚꽃길

 

흥무로 벚꽃길은

경주 시외버스 정류장과

충효동 가는길 사이

위치하고 있답니다

다리만 하나 건너면 된다는 사실

 

흥무로는 주말에 엄청 복잡하니

경주 시외버스 맞은편 

주차하시거나

대중교통 이용하는거 추천 입니다

 

 

흥무로 벚꽃길

 

가시는 방향은 

흥무공원으로 들어가는 방향

차와 같은방향

오른쪽으로 가시는것이

더 예쁜길

 

차로 가신다면

주.정차 금지니 드라이브로

천천히 벚꽃을 감상하세요

 

벚꽃은 감상도 감상이지만

추억을 남겨야하니

걷는거 추천!추천!

 

흥무로 벚꽃길

 

아직 개나리도 있네요

위만 보지말고

아래도 봐주기요

 

경주 벚꽃 맞집 흥무공원

 

이 나무에서 찍으면

너무 예뻐요

나무가 크니

사람이 많아도 

인도를 찍지 않고 이렇게 찍으면

많은 인파속

나홀로 벚꽃과

 

300x250

 

흥무로 벚꽃

 

이쁘다 이쁘다

감탄하게 되는

경주 충효동 흥무공원 벚꽃길

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온것 같기도 하고

어제 왔다가 간것만 같기도 하네요

 

친구랑...

20년전에 여기 

단체로 왔었지...

하면서 추억했네요

 

다들 바쁘지만

내년에

같은자리 같은곳에서

같은포즈로 사진찍고 싶어졌어요

 

경주 충효 벚꽃

 

차량이 없을때는

여기서도 찍어요

터널같이 예쁜길

 

경주 벚꽃 맛집

 

가다가 데스크가 나오면

여기도 사진맛집

다들 찍길래

놓치지 않을꺼야~

평일 오전이라 사람들이

엄청 많지 않아서 더 좋았네요

혼자 열심히 포즈 잡아봤어요

아하하하

민망함은 잠시 내려두기

 

경주 벚꽃

 

아직 많이 떨어지지는 않았죠

바람이 많이 불지 않아서 

그런듯 합니다

 

흥무로 벚꽃길

 

경주 흥무로 벚꽃길

 

이웃님들은 어떻게 보셨나요?

주말은 복잡하지만

한번쯤 거닐어볼만 하죠

친구와 저는 후다닥

다음 일정으로 넘어갔습니다

 

조금 아쉽지만

생각도 못했던 벚꽃 나들이에

아침부터 너무 신났던 하루네요

 

경주 벚꽃

너무 사랑스러워라

지금 만개 했습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