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하루

경주 벚꽃 ] 보문단지 벚꽃과 30회경주벚꽃마라톤 교통통제와 해제시간

by 저니짱 2023. 3. 30.
300x250

 

경주 보문단지 벚꽃

 
안녕하세요
저니 입니다
경주 보문단지 벚꽃 소식
2023.03.30
정말 오랜만에 초등학교 친구들을
만났네요
 
붐비지 않았어요
이것이 평일특권!
 
사진은 미세먼지 가득이네요
눈으로 보는것이 훨씬 아름다운
만개한 벚꽃입니다
 

보문단지 벚꽃

 
하늘이 우중충 하니
사진으로는 그저 그런것 같은
보문단지 벚꽃이지만
실제는 장관임
 
예전부터 벚꽃하면
경주 보문이였잖아요
구관이 명관
가장 길고 예쁜 벚꽃들 여기여기
모여있죠
 
 

보문 벚꽃

 
보문호수까지는 가지 않았는데요
보문 입구부터 계속되는 벚꽃이라
어디서 걸어도 
벚꽃눈이 내린답니다
 
 

경주 보문 벚꽃단지

 
이어진 모든길이 벚꽃이여라
뿌연 하늘이 밉지만
차 안에서도 마음껏 즐길수 있는
경주 보문 벚꽃길
 

300x250

 
경주에 살때는 이날이 싫었네요
바로바로
경주 벚꽃마라톤대회 입니다
교통통제가 되기 때문
 
엄청 오래전이라
그때는 통제상황도 잘 알지 못하고
무작정 당하기만 했다면
이제는 알고 슬기롭게 대처하자고요
 
제 30회 벚꽃 마라톤 대회
도로 통제 및 해제 안내 
 
출처는 경주 오피스 - 인스타
입니다
넘겨 보지말고 여기서 
한눈에 보고 가세요
 

출처 - 경주 오피스

4월1일 제 30회 경주 벚꽃마라톤대회
교통통제안내
오전 7:20~11:00까지
 

제 30회 벚꽃마라톤대회지도

 
오늘 열심히 현수막설치하고
계시더라고요
경주세계문화 엑스포공원에서
시작 합니다
 

경주 마라톤 교통통제 및 해제 예정시간표

 
통제시간과 해제시간만 잘 보시면
될것 같네요
 
미리미리 이렇게 
시간까지 자세하게 알려주니 
너무 좋은데요
 

경주벚꽃마라톤

 
 

경주 벚꽃 마라톤 교통통제

 
통제 및 해제 예정 시간은
현장 상황에 따라 변경될수 
있다고 하네요
 
저는 그냥 오후에 가고싶어요
 
경주 사시는분들은 매해
힘드시겠고
여행오신분들은 일정에 차질이 
생길수 있겠지만
경주의 전통있는
벚꽃 마라톤 대회
전국의 마라토너에게는
값진 선물과 같은 하루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잠시만 내어주자고요
 
경주의 봄 
오늘도 마음껏 즐기고 왔네요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