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달의 추천/금일오픈

울산현대유니폼 축구시즌오픈과 함께 지갑오픈 입니다

by 저니짱 2024. 3. 2.
300x250

안녕하세요

저니 입니다

 

2024년 3월 1일 

드디어 축구시즌이 오픈했네요

 

아이랑 아빠랑

둘이 보냈더니

아이가 신나서 왔어요

울산현대유니폼을 득템해서

오셨답니다

 

2024 울산현대 축구유니폼

 

구매하기 어려운데

문수구장에 있는 매장에서 

구매해왔네요

오픈했을때라 가능했던것 같아요

아쉬웠던건

뒤가 허전하데요

뭐가? 했더니

유니폼 뒷면에

선수번호와 이름 마킹해와야 하는데

사람들이 너무 밀려서 

할수가 없었다고 합니다

 

300x250

 

다음번에 경기있을때

꼭 마킹하자고 하더라고요

마킹비용은 따로 13,000 원이고

수선은 무료라고하네요

 

울산현대유니폼

 

그럼 가격이 얼마냐

바로바로 186,000 원

뜨헉~

이지만 아이가 좋다는데

옷 사는걸 싫어하는 아이가

이건 좋다는데...

만족하기로 했어요

반팔티 한장 가격이고

이것도 선수번호와 이름만 없지

옆과 앞에 이것 저것 마킹이 된거라

이 가격이고

아무것도 없으면 조금더 저렴하다고 하네요

근데 다들 풀~ 마킹해서 입는것 같았어요

 

울산현대유니폼가격

 

그래도

꼼꼼하게 잘 만들어진

디테일입니다

선수단 유니폼이라

뭐가 달라도 다르겠죠

 

겨드랑이와 팔에 구멍 송송

 

울산현대유니폼

 

뒷편에 허리라인이 있어서

태가 더 나는것 같아요

 

처음 디자인에는

노랑이 없어서

팬분들이 항의했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다시 디자인했다고 해요

다시 뽑아낸 노랑이 있는 이 디자인

저 역시 있는게 더 예쁘네요

 

울산현대 유니폼

 

유니폼 구매는

현대울산몰에서 구매가능하답니다

지금 주문해도 

4월에 받아볼수있다고 하네요

 

울산현대유니폼구매

 

 

축구경기는 오픈첫날이라

정말 많은 축구팬들이

경기장을 찾았다고 합니다

울산의 승리로

아이와 남편이 

웃으면서 들어왔네요

 

2024년 울산과 포항 축구경기

 

웃으면서 들어온 이유가

사실

승리인지 울산현대유니폼 때문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말입니다

 

유니폼구매 원하시는분들

빠른구매 성공하시길 바래요

파랑과 노랑이 

제가 입어도 너무 예쁘더라고요

함정은

남편이 저는 안사줄것 같습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