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달의 추천/금일오픈

다이소 거울닦이 스펀지 2,000 원이라 구매했어요

by 저니짱 2024. 2. 17.
300x250

안녕하세요
저니 입니다
 
다이소 거울닦이 스펀지
일단
2,000 원이라 구매했어요
 

다이소 거울닦이 스펀지

 
다른 제품들은 더 저렴한데
이건 조금 더 비싸니
더 잘 닦일것 같다는 기대감이 
들더라고요
 

300x250

 
양면 클리너로
사용방법을 숙지하고
청소에 돌입했답니다
 
요즘 대청소는 힘들고
부분부분 청소를 해요
오늘은 욕실 전부가 아니고
오늘은 욕식 거울만!
내일은 바닥만!
체력이 바닥이네요
 

다이소 거울닦이스펀지

 
 
광택을 내는 무늬가 있는면
 

다이소 거울닦이

 
문질러 주는면
오돌도돌해서 힘을 많이 주지 않아도
잘 닦이기는 했습니다
 

거울닦이스펀지

 
사용전
저희집 거울 입니다
토네이도가 다녀갔나요
얼룩더룩에 
매번 양치하면서 누가 이렇게 튀기는건지
잠복근무를 해야겠네요
 

거울닦기전

 
물 뭍혀서
열심히 닦아봤어요
역시 힘은 덜 들어갔지만
이제품은 향이 좋지 않아요
유리세정제향이 오히려 나은듯
합니다
유리세정제를 사왔어야했다며
거울을 열심히 닦았습니다
 

유리닦는 스펀지

 
다이소 거울닦이 스펀지에는
세제가 있어서
따로 세제는 사용하지 않고
닦아만 주면 된답니다
 
닦은 후 거울 입니다
저희 집 거울 윗부분은 늘 
지저분하네요
제 팔이 닿는데 까지 깨끗해요
발 받침대도 있지만
자존심이 허락하지 않았네요
아하하하
 

다이소 거울닦이 스펀지 사용후

 
깨끗하게 닦이긴 했으나
향도 저와 안 맞고
가격대비 뛰어난것 같지는 
않아서
재구매는 안할것 같습니다
 
양쪽 거울을 닦아야 했는데
냄새에 취해서
한쪽 닦고는 비닐에 꽁꽁싸서
버려버렸네요
 
다이소 거울닦이 스펀지
2,000 원이라 구매하고 그만큼
기대했는데 
정말 오래간만에
구매를 후회했네요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