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달의 추천/금일오픈

문에 걸어쓰는 옷걸이 다이소 도어후크

by 저니짱 2024. 2. 21.
300x250

안녕하세요

저니 입니다

 

문에 걸어쓰는 옷걸이 

다이소 도어후크

 

남편이 여기저기 옷을 

던져놓고 식탁에 걸어두고

이러다가

작은일로 폭발할것 같더라고요

이 제품을 보는순간

바로 이거다 싶었습니다

 

다이소 도어후크

 

다른 제품들은 옆으로 거는것이

많았는데 

이제품은 앞으로 나와 있어서

옷걸이를 여러개 걸어도 되고

앞쪽에도 편하게 옷이나 가방을

걸수 있더라고요

 

300x250

 

제가 원하던 형식이라

바로 구매했어요

가격도 천원이라 두개를 바로 구매했답니다

이러려고 

돈 벌잖아요 

아하하하

플렉스!

 

옷걸이 사용가능한 도어후크

 

집 인테리어와도

안성맞춤 입니다

 

문에 걸어 사용하는 옷걸이

 

제가 놓친것이 있다면

저희집 문사이에는 공간이 

전혀 없다는것과

층고가 너무 높네요

걸어놔도

옷을 걸기에 너무 높아요

전혀 생각 못했던 부분입니다

 

문에거는 옷걸이

 

그래도 

이렇게 막 벗는 남편을 보면

도어후크를 그냥 놔둘수가

없었답니다

창고방에다가 

벗으라고 했더니

진짜 막 던져 놨네요

 

도어후크

 

그래서 

서랍장 위에 걸었습니다

서랍장은 잘 열지 않으니까요

 

도어후크

 

완벽하게 만족은 못 하겠지만

그래도 옷이 걸려있으니

안정감이 들어요

저의 마음의 안정이랄까요?

아직까지는 

차분히 잘 걸어두는 남편입니다

 

도어후크

 

문에 걸지 못한 도어후크

그래도 할일을 하고 있는듯 합니다

 

문에 걸어쓰는 다이소 도어후크

순기능인 문에 걸었다면

정말 더 마음에 들었을것 같습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