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달의 추천/금일오픈

다이소 미니 달항아리 세트 : 복을 부르는 인테리어 용품

by 저니짱 2024. 4. 19.
300x250

안녕하세요
저니 입니다
 
다이소 미니 달항아리 세트
복을 부르는 인테리어 용품입니다
 

다이소 달 항아리 세트

 
다이소 달 항아리가
진짜 인기라 매진템이였어요
 

300x250

이전 달 항아리는 
대,중,소로 3종류로
크기와 가격이 달랐습니다
 
이번에는 미니로 
모양이 다르고 3종류 모두 다
구매할수 있음에도
2,000 원이라는 합리적 가격이라
뭐사지... 고민할 필요가 없어서
바로 구매 완료 했습니다
 

다이소 미니 항아리 세트

 
일단 지르고 봤는데
자리선정이 쉽지 않네요
워낙 못 버려서 그럴까요
12년전 조리원에서 그린 그림
5년전쯤 무슨행사에서
아이가 만들어온 스칸디나비아
그 옆에 놔두어 보았습니다
 

다이소 미니 달 항아리

 
괜찮은것 같다가도
그 옆에 귀염둥이들 덕에
뭔가 안 어울림 이네요
 

다이소 달 항아리

 
은근
품격이 있으신분
 

다이소 미니 달 항아리

 
화분 옆에 줄세워 놨더니
훨씬 보기 좋은데
함정은
화분옆에 있으니
왜 이리 귀여워 보일까요?
역시 환경이 중요하네요
 

다이소 미니 항아리 세트

 
다이소 미니 달 항아리
복이 있는집에 잘 왔다
환경이 중요한거죠 뭐...
사실 제가 복덩이 입니다
 
복을 담는 복 인테리어
다이소 달 항아리
없을때는  사고 싶더니
있으니 그런맘이 사라지는
복덩이 맞네요
2,000 원으로 여유가 생겼어요
 
들고 고민하시는 중이라면
사세요
고민이 없어진답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