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달의 추천/금일오픈

다이소 얼음트레이 종류 및 가격

by 저니짱 2024. 4. 28.
300x250

안녕하세요

저니 입니다

 

다이소 얼음트레이 종류 및 가격

작년여름에도 

구매했는데

올해도 필요한 얼음트레이

바로 스틱모양이 필요했어요

천원 입니다

 

다이소얼음트레이

 

아이 물병을 바꿨더니

입구가 좁아서 얼음이 들어가지

않더라고요

대체로 물병에 물을 넣어 얼리는데

깜박한날은 물병에 얼음과 물을

넣어주거든요

 

300x250

 

뒷부분이 실리콘으로 되어 있어

얼음이 잘 빠지는 얼음트레이도

있었어요

12칸 9칸 

가격은 이천원 입니다

 

다이소 실리콘 얼음이 잘빠지는 트레이

 

 

스푼도 들어있고

통안에 얼린 얼음은 넣어둘수도 있는

큰 얼음트레이

이것조차 이천원 이네요

 

다이소 얼음 보관가능한 얼음트레이

 

작년에는 

둥근모양이 유행이라

집에 둥근얼음틀 있는데

올해는 도넛인가요?

망설였지만

몇번 사용하지 않을것 같아서 

패스

도넛모양속에 빨대를 쏙

귀엽네요

천원 입니다

 

도넛모양 얼음

 

도넛모양

작년에도 있었네요

세상에...

그 사이 잊었던거였어요

 

개미지옥 다이소

더 많은 트레이 종류는

작년 포스팅속에 들어있어요

 

 

다이소 얼음틀,다이소 아이스트레이 종류 및 가격

안녕하세요 저니 입니다 다이소 개미지옥속으로 들어가볼까요? 요즘 정말 자주 다녀오는것 같네요 이날의 방문이유는 신발깔창이였는데요 매번 1층에서 해결했다면 이번에는 2층까지 올라갔습

inonstop.tistory.com

 

그럼 이번에는 

구매 후기

뚜둥!

앗 

왜 이러지

예상과 다르게

바사삭~ 얼음이 깨지네요

물을 조금더 담아서 얼려보도록 해볼까

싶습니다

사이즈는 물통입구에 

쏙 들어가서 만족요

 

다이소 좁은 물병 입구용 얼음

 

 

이날은

물병에 물 담아서 얼리는 중이라

얼음 꺼낸김에 

시원한 음료수 한잔 만들어

먹었습니다

 

다이소 얼음

 

점점 날씨가 더워지고 있어서

작년 얼음트레이까지 

총출동해서 열심히 

얼음을 얼리고 있는중 이랍니다

 

다이소 얼음트레이

종류 및 가격

역시 원하는것이 있었고

가격도 시원했습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