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과 먹방

북구 호계 매곡 맛집 ] 가성비 아빠가 추천하는 베스트 5

by 저니짱 2022. 8. 28.
300x250

안녕하세요
저니~입니다

신랑의 맛집 베스트 5


맛집이라기보다는 가성비 식당
이라고 하는 것도 괜찮을 듯요

제 입장에서 보면
많이 먹는 걸 좋아하는 남편은
맛은 중간 이상이고
양을 많이 주면 좋아하더라고요
본인은 아니라고 해도...
아무리 맛있어도
양이 적으면 단호히 패스!

그럼 집에서 가까운
가성비 맛집

베스트 1

: 3 명가서 2개시키고
수육까지 주니 가성비가 터졌죠...
친절하시기까지 하니 기분이
너무 좋았나 봅니다
배 터지는 맛집 달구지 국밥

호계 맛집] 달구지 국밥 ㅡ정성가득한 숨어 있는 국밥 맛집

안녕하세요 저니입니다 국밥을 좋아하는 아들 덕에 정말 꼭꼭 숨어있는 정성스럽 국밥집을 다녀왔어요 # 달구지 국밥 달구지 국밥 주소:울산 북구 동대 15길 36 영업시간:11:00~22:00 주차: 근처 길

inonstop.tistory.com


베스트 2

: 샐러드바 무한제공에
고기도 참 맛있었어요
제가 살뜰하게 구워줘서 그럴까요
바로바로~~~ 진심 삼겹
저도 맛있었어요
다시 가고 싶네요 ^^*

북구 호계 매곡 맛집]  블로거에게는 불친절한  진심삼겹 꼭 가세요

안녕하세요 저니~입니다 울산 북구 호계 매곡 맛집 진심에 진심을 더하는 진심 삽겹입니다 하하하... 진심 삼겹 사장님 같네요 아니고 제 돈 제산 손님요^^* 오픈한 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입소문

inonstop.tistory.com


베스트 3

자주 가는 무한리필 서민 갈비
맞아요... 대식가에게는 무한리필이
어울립니다
먹고 또 먹고
같이 가면 저는 좀 지치지만
맛있고 깔끔해서 좋네요
어제 또 다녀 왔어요
고기는 국내산에서 호주산...지금은
프랑스산으로 바뀌었네요
불판도 씻어주는분이 없어서
바뀌어서 조금 굽기 힘든불판이였는데
가성비 듬뿍 먹고 왔어요^^

울산 북구 매곡 맛집 ㅡ무한리필 서민갈비

안녕하세요 저니~입니다 북구 매곡 맛집! 서민갈비 인데요 여기 진짜 가성비 갑입니다 그래서 또 찾아갔어요~~~ 국내산 100% 돼지갈비라고 적혀있지만 아쉽게도 현재는 국내산 돼지갈비의 수급이

inonstop.tistory.com

베스트 4

: 치킨은 못 참지...
매장은 아니지만
매곡 BBQ는 정말 잘 튀겨요

2022.01.01 - [맛집과 먹방] - BBQ-- 황금올리브 순살 양념

BBQ-- 황금올리브 순살 양념

우리동네 비비큐는 좀 맛집인것 같아요 튀기는 솜씨가 남다르다고나 할까요^^ 윤기또한... 요건 정말 달콤한 강정맛이네요 뒤에 감튀까지 정말 사랑입니다 테라스에서 맥주 짠~하면서 먹고 싶네

inonstop.tistory.com


베스트 5

:볶음밥까지 맛있어서
자꾸 가게 되는
황금쭈꾸미집

북구 호계  매곡 황금 쭈꾸미집   - 쭈꾸미 사먹는다면 !황금 이쭈~

안녕하세요 저니짱 입니다 오늘은 매곡에 위치한 황금쭈꾸미집 입니다 영업시간 10:30~22:30 휴무 : 매주 화요일 전화 : 0522913265 제가 이쪽에 이사 왔을 때 정말 맛있는 쭈꾸미집을 소개 받았어요

inonstop.tistory.com


300x250


주말은 외식이 쥬~
매곡에서 식사를 고민하신다면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주말은 설거지를 쉬고 싶네요

300x250

댓글